홍이삭→소수빈, '싱어게인3' 스핀오프로 돌아온다…3월 방송 [공식]

박서연 기자 2024. 2. 1. 13:3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마이데일리 = 박서연 기자] ‘싱어게인 시즌3-무명가수전’의 TOP7(홍이삭, 소수빈, 이젤, 신해솔, 리진, 강성희, 추승엽)이 새로운 스핀오프 프로그램으로 돌아온다.

지난 1월 18일 종영한 JTBC ‘싱어게인 시즌3-무명가수전’(이하 ‘싱어게인3’)은 최고 시청률 8.5%, 유튜브 다시보기 누적 조회수 1,000만뷰 돌파, 파이널 1차전 신곡 미션 음원이 멜론 TOP100에 랭크되는 등 방영 내내 폭발적인 시청률과 화제성으로 큰 사랑을 받으며 새로운 ‘TOP7’(홍이삭, 소수빈, 이젤, 신해솔, 리진, 강성희, 추승엽)을 탄생시켰다.(시청률 닐슨코리아 수도권 유료가구 기준)

또한 오는 3월 열리는 '2024 싱어게인3 톱 10 전국투어-서울'의 티켓 1만 장이 오픈 10분 만에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종영 이후에도 이어지는 폭발적인 관심을 증명한 가운데 '싱어게인3' TOP7이 새로운 스핀오프 프로그램으로 돌아온다.

시즌1부터 주니어 심사위원장으로 맹활약을 펼치며 전 시즌 스핀오프를 함께한 규현 뿐 아니라 무명가수들과 함께 울고 웃었던 ‘싱어게인’ 프로 공감러 이승기까지 MC로 합류, 대중과 소통하는 리얼리티 음악 프로그램의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싱어게인' 전 시즌을 함께하며 환장의 케미로 시청자들에게 감동과 웃음을 선사했던 두 터줏대감 이승기, 규현이 이번에는 어떤 케미를 보여줄지 기대를 모으는 가운데, 예능 고수 이승기, 규현과 무대 밖에 던져진 예능 초짜 TOP7의 신선한 케미 또한 기대되는 관전 포인트 중 하나다.

오는 3월 초 방송 예정.

[사진 = JTBC]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