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지, 3개월 만에 런던 브이로그 2탄 공개.. “화보 모음집 아니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겸 배우 수지가 화보 같은 브이로그를 공개했다.
수지는 지난해 10월 런던 브이로그에 이어 약 3개월 만에 새 영상을 업로드했다.
수지는 "나 이 동네 너무 마음에 든다"라며 거리 풍경에 감탄했다.
여행하는 동안 다양한 패션을 소화한 수지의 모습에 팬들은 "그냥 화보 모음집이다" "너무 홀리하다"라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태형 기자] 가수 겸 배우 수지가 화보 같은 브이로그를 공개했다.
1일 유튜브 채널 ‘suzy’에는 ‘(ENG) 런던 2탄’이라는 영상이 게재됐다.
수지는 지난해 10월 런던 브이로그에 이어 약 3개월 만에 새 영상을 업로드했다.
그는 댓글에 “안녕하세요! 또 오랜만이에요. 런던 2편을 들고 왔답니다. 이제 곧 촬영이라 업로드가 더 늦어지겠지만 저는 촬영을 열심히 하고 있을 테니 여러분들도 감기 조심하시고요. 무탈한 하루들 보내시고 계셔요! 늦었지만 새해 복 많이 받아요”라고 남겼다.
수지는 청순하면서도 편안한 차림으로 여행을 즐겼다. 노래를 흥얼거리며 거리를 걷는 모습에서 자유로움도 느껴졌다.
필름 카메라를 구입한 후 “어떻게 하는 거지”라며 고민하는 모습으로 허당미를 자아냈다. 수지는 “나 이 동네 너무 마음에 든다”라며 거리 풍경에 감탄했다.
넓은 잔디밭이 인상적인 공원에서 수지는 “날씨 미쳤다. 하늘 봐. 가짜 같다”라며 “계속 인파 속에 있다가 여기 오니까 너무 좋다. 여행 온 느낌이 확 든다”라고 전했다.
여행하는 동안 다양한 패션을 소화한 수지의 모습에 팬들은 “그냥 화보 모음집이다” “너무 홀리하다”라고 전했다.
한편 수지는 지난해 넷플릭스 드라마 ‘이두나!’에서 이두나 역을 맡았다. 현재 김은숙 작가의 신작 ‘다 이루어질지니’에 캐스팅됐다. tha93@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정연, 운동 얼마나 한 거야. 칼각 복근 드러낸 보디 프로필 화제
- 김혜정, 1000평 전원생활 근황 “‘전원일기’ 촬영지에 20년 넘게 정착 중.. 장작도 직접” (아침
- 차 안에서 구조된 원로배우 남포동, 나쁜 시도 후회.. 오열
- 한서희, 유명 男배우에 “호텔 가자” 메시지 공개→논란 일자 “자작극”
- ‘이혼 해결사’로 컴백 이지아 “나도 굉장히 아파봐. 만남과 헤어짐, 나도 잘 알지 싶었다”(GQ
- 장영란 “제니-로제도 못한 매출 내가 해냈다.. 러브콜 쏟아져”.. 초상권=천 원?
- ‘차인표♥’ 신애라 “갱년기 찾아와 수면장애, 자다 깨서 고생할 때도”(신애라이프)
- 정용진 “기자 친구들아, 이 의자 얼마게? 맞춰봐라”…“456만원이요”
- 슈퍼주니어 출신 한경 “父, SM과 13년 계약에 아들을 팔았다고.. 나 자신을 잃었다”
- 이소라 “부모님 이혼으로 힘들었던 학창 시절, 김완선은 삶의 길을 인도해준 롤모델”(슈퍼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