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영애, 배우 지망생 딸과 데이트‥평범한 엄마 모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영애가 딸과의 소소한 일상을 전했다.
이영애는 1월 31일 자신의 소셜 계정에 "딸과 함께 문호리데이트. 생일 축하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이영애는 딸과 오붓하게 데이트를 즐기고 있다.
앞서 SBS 예능 '미운 우리 새끼'에 출연한 이영애는 딸이 배우를 꿈꾸는 사실을 전하며 "지금 중학교를 예술 중학교로 간다. 성악을 하게 됐다"고 근황을 밝힌 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유나 기자]
배우 이영애가 딸과의 소소한 일상을 전했다.
이영애는 1월 31일 자신의 소셜 계정에 "딸과 함께 문호리데이트. 생일 축하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이영애는 딸과 오붓하게 데이트를 즐기고 있다. 연회색 코트를 입고 머리를 질끈 묶은 채 이곳저곳 자유롭게 돌아다니는 이영애의 모습은 여느 평범한 엄마와 다름 없다.
흰색 패딩을 입은 훌쩍 자란 딸의 뒷모습도 눈길을 끈다. 앞서 SBS 예능 '미운 우리 새끼'에 출연한 이영애는 딸이 배우를 꿈꾸는 사실을 전하며 "지금 중학교를 예술 중학교로 간다. 성악을 하게 됐다"고 근황을 밝힌 바 있다.
한편 이영애는 지난 2009년 20세 연상의 재미교포 사업가 정호영 씨와 결혼해 슬하에 2011년생 쌍둥이 남매를 두고 있다.
이영애 주연의 tvN 드라마 '마에스트라'는 지난달 종영했다.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위 전유진 2위 김다현 3위 박혜신→린 별사랑 ‘한일전 티켓’ 결승行(현역가왕)[어제TV]
- 횡령 불륜 성추행…골머리 앓는 서효림→장신영, 연예인가족 불똥 직격탄 [스타와치]
- ‘김창환 딸’ 미스코리아 眞 김세연, 알고 보니 예언가였다?(헬로아트)
- 문가영 한소희→르세라핌도 입었다, 패션계 점령한 팬츠리스룩
- 손예진, 후원할 결심으로 신림동 비탈길 베이비박스 찾은 사연[스타와치]
- 이혼 안현모 “성급했던 결혼, 철없었다”→라이머 “아직 힘들어” 상반된 근황
- 명세빈 난자 냉동하더니 미모도 냉동, 48세 안 믿기는 청순 미모
- 속옷 입고 거리 활보…(여자)아이들→르세라핌, 한겨울 노출 전쟁
- 46세 이지아 “내가 불편해 인마” 신동엽 나이 묻자 바로 선 긋기(짠한형)
- 허명행 감독 밝힌 ‘범죄도시4’ “마동석 액션 업그레이드‥천만 부담? 없다”(종합)[EN: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