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티어가 로우티어 지목” 이동훈·CIX 승훈·제이창 지목한 워스트는(빌드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빌드업 : 보컬 보이그룹 서바이벌'이 본격적인 팀 결성의 시작을 앞두고 파격적인 룰을 예고했다.
1월 31일 공개된 Mnet '빌드업 : 보컬 보이그룹 서바이벌'(이하 '빌드업') 선공개 영상에서는 4인조 팀 빌딩을 향한 첫 관문인 '듀엣' 결성에 돌입하는 참가자들의 모습이 담겼다.
선공개 영상에서는 각 팀 '탑 티어'들이 받게 될 베네핏의 정체가 윤곽을 드러내 눈길을 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수인 기자]
‘빌드업 : 보컬 보이그룹 서바이벌’이 본격적인 팀 결성의 시작을 앞두고 파격적인 룰을 예고했다.
1월 31일 공개된 Mnet ‘빌드업 : 보컬 보이그룹 서바이벌’(이하 ‘빌드업’) 선공개 영상에서는 4인조 팀 빌딩을 향한 첫 관문인 ‘듀엣’ 결성에 돌입하는 참가자들의 모습이 담겼다.
앞서 1회 방송에서는 참가자 네 명이 한 조를 이뤄 무대를 완성하는 ‘PRE-4(프리 포)’ 미션이 펼쳐졌다. 첫 호흡이라고는 믿기지 않는 극강의 하모니가 시청자들을 매료시킨 가운데, 각 팀에서 심사위원단으로부터 최고 득표를 얻은 ‘탑 티어(Top-tier)’에게는 베네핏이 예고된 상황.
선공개 영상에서는 각 팀 ‘탑 티어’들이 받게 될 베네핏의 정체가 윤곽을 드러내 눈길을 끈다. 탑 티어는 앞서 하나의 무대를 꾸민 팀원들 가운데 한 명을 가장 낮은 등급인 ‘로우 티어(Low-tier)’로 지목해야 하는 것. 본인보다 높은 레벨의 참가자가 듀엣 결성을 제안하면 거절할 수 없는 룰이 더해져 막강한 베네핏이 주어지는 셈이다.
룰이 밝혀지자 참가자들은 “이게 서바이벌의 묘미 아니겠냐”, “가족 싸움이 제일 재밌는 거다” 등 흥미진진하다는 반응을 보여 한 치의 물러섬 없는 팽팽한 승부를 기대케 한다. 2일 오후 10시 10분 방송. (사진=Mnet ‘빌드업 : 보컬 보이그룹 서바이벌’ 영상 캡처)
뉴스엔 박수인 abc159@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위 전유진 2위 김다현 3위 박혜신→린 별사랑 ‘한일전 티켓’ 결승行(현역가왕)[어제TV]
- 횡령 불륜 성추행…골머리 앓는 서효림→장신영, 연예인가족 불똥 직격탄 [스타와치]
- ‘김창환 딸’ 미스코리아 眞 김세연, 알고 보니 예언가였다?(헬로아트)
- 문가영 한소희→르세라핌도 입었다, 패션계 점령한 팬츠리스룩
- 손예진, 후원할 결심으로 신림동 비탈길 베이비박스 찾은 사연[스타와치]
- 이혼 안현모 “성급했던 결혼, 철없었다”→라이머 “아직 힘들어” 상반된 근황
- 명세빈 난자 냉동하더니 미모도 냉동, 48세 안 믿기는 청순 미모
- 속옷 입고 거리 활보…(여자)아이들→르세라핌, 한겨울 노출 전쟁
- 46세 이지아 “내가 불편해 인마” 신동엽 나이 묻자 바로 선 긋기(짠한형)
- 허명행 감독 밝힌 ‘범죄도시4’ “마동석 액션 업그레이드‥천만 부담? 없다”(종합)[EN: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