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섬 랑방블랑, 박세리 초청 동반 라운딩… ‘프로암 2024’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현대백화점그룹 패션기업 한섬은 1일 골프웨어 브랜드 랑방블랑(LANVIN BLANC) 고객을 초청해 박세리와 함께하는 '랑방블랑 프로암 2024' 행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행사는 오는 3월 31일까지 전국 랑방블랑 매장과 한섬 공식 온라인몰 더한섬닷컴에서 누적 300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 중 120명을 추첨해 진행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박세리 스윙 클래스 및 Q&A 등 이벤트 진행
랑방블랑은 2022년 한섬이 프랑스 명품 브랜드 ‘랑방(LANVIN)’과 손잡고 론칭한 골프웨어 브랜드다. '랑방블랑 프로암 2024' 행사는 2회차로 진행되며, 회차별 골프 프로 20명과 이벤트 당첨고객 60명이 4인(프로 1명, 고객 3명) 1팀으로 구성돼 골프 라운딩을 진행한다. 1차 행사는 4월 25일 아난티 남해 C.C, 2차 행사는 5월 7일 성문안 C.C에서 각각 진행된다. 박세리는 1, 2차 행사에 모두 참여해 고객 대상 스윙 클래스 및 Q&A, 사인회 등을 진행할 예정이다.
행사는 오는 3월 31일까지 전국 랑방블랑 매장과 한섬 공식 온라인몰 더한섬닷컴에서 누적 300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 중 120명을 추첨해 진행된다.
한섬 관계자는 “랑방블랑 고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 앞으로도 고객 니즈에 맞춘 서비스와 다양한 참여형 이벤트 등을 선보여 고객과의 소통을 지속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김상준 동아닷컴 기자 ksj@donga.com
Copyright © 동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조국 “차범근, 밥 한 끼 먹은 적 없는 사이…탄원서 써줘 감사”
- 한동훈 “국회의원, 국민 중위소득 정도 세비 받자” 제안
- 한동훈, 일정 취소하고 ‘소방관 순직’ 문경 화재현장 방문
- 웃고 춤추며 무인점포 턴 여성 2명…30만원어치 싹쓸이
- “급여 안주면 신고”…한번도 출근 안한 알바생 황당 요구[e글e글]
- ‘고교 야구부 학폭’ 가해자 검찰 송치…프로야구 단장 아들은 빠져
- 친구 7년간 노예로 부린 30대, 판사에 “인생 망치는 게 법질서냐”
- 자폐아들 지도 특수교사 고소한 주호민, 오늘밤 방송 복귀 예고
- “쇼핑백에 물건 쓸어담아”…명품가방 들고 백화점서 상습절도
- “사인 이따 할게요”…횟집 나간 이정후, 40분 후 와서 한 말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