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오, 노글루 속눈썹 이벤트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글로벌 뷰티기업 키스그룹이 전개하는 속눈썹 브랜드 올리오(OLLIO)는 다양한 이벤트를 전개한다고 1일 밝혔다.
올리오는 '노글루, 원터치' 슬로건을 내건 속눈썹 브랜드로, 접착제 없이 속눈썹 부착이 가능하다는 점이 특징이다.
올리오는 이달 '데이트 메이크업 필수템 2+1' 이벤트를 진행한다.
올리오 버스 인증샷을 찍어 SNS에 업로드하면 올인원 키트를 제공하고 리뷰 이벤트도 실시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올리오는 ‘노글루, 원터치’ 슬로건을 내건 속눈썹 브랜드로, 접착제 없이 속눈썹 부착이 가능하다는 점이 특징이다. 키스그룹 자체 PSA(Pressure Sensitive Adhesive Fomular) 기술을 활용해 유분, 물기에 강하고 누를수록 강하게 부착되는 것이 특징이다.
올리오는 이달 ‘데이트 메이크업 필수템 2+1’ 이벤트를 진행한다. 속눈썹 싱글 키트를 사이즈별로 2개 구매 시 속눈썹과 트위저로 구성한 올인원 키트를 증정한다. 속눈썹 키트 종류는 4가지다.
올리오 버스 인증샷을 찍어 SNS에 업로드하면 올인원 키트를 제공하고 리뷰 이벤트도 실시한다.
문다애 (dalove@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尹, '응급실 뺑뺑이' 해결 약속 "선진국이라 말하기 부끄러워"
- 전청조 “남현희 예뻐져, 아직 사랑해서 미치겠다”…대질조사서 ‘대성통곡’
- 제자 성폭행 뒤 “사후 피임약 먹어라”…중학교 교사 징역 6년
- “이젠 공중화장실도 막았네” QR코드 천국의 이면[중국나라]
- “형 의자 샀다, 얼마인지 맞춰봐”…정용진이 자랑한 의자 알고보니
- 곰에 먹이주다 물린 자원봉사자, 스스로 팔 자르고 탈출
- 무인점포 털면서 ‘춤판’ 벌인 여성들…다섯 봉지 가득 채워 사라져
- 갤S24 한국이 제일 싸네…독일보다 40만원 저렴
- ‘일본 나와’ 이란, 승부차기 끝에 시리아 꺾고 8강... ‘타레미 득점+퇴장’ [아시안컵]
- “‘답안지 파쇄’ 수험생들에 150만원씩 지급”...法, 강제조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