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K이노엔, 오메가3 늘린 종합영양수액제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HK이노엔은 종합영양수액제 신제품 '오마프플러스원주'와 '오마프플러스원페리주'를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신제품은 기존 제품에 비해 오메가3의 비율이 높아 오메가6와 오메가3의 비율이 일대일이다.
국내에 출시된 종합영양수액제 가운데 오메가3 지방산이 들어있는 '정제 어유'의 함량이 가장 높다고 회사는 설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HK이노엔은 종합영양수액제 신제품 '오마프플러스원주'와 '오마프플러스원페리주'를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오마프플러스원주는 중심 정맥에, 오마프플러스원페리주는 말초 또는 중심 정맥에 투여하는 용도의 제품이다. 신제품은 기존 제품에 비해 오메가3의 비율이 높아 오메가6와 오메가3의 비율이 일대일이다. 국내에 출시된 종합영양수액제 가운데 오메가3 지방산이 들어있는 '정제 어유'의 함량이 가장 높다고 회사는 설명했다.
이에 따라 환자에게 균형 있게 지방을 공급하고, 특히 중증 환자나 수술 받은 환자에서 염증 개선과 면역 기능 향상 효과를 보일 것이라고 덧붙였다. 회사는 국내 임상 3상 시험을 통해 두 제품이 염증을 통계적으로 유의하게 줄이고 혈중 오메가3 지방산을 늘림을 확인했다고 밝힌 바 있다.
곽달원 HK이노엔 대표는 "고령화 사회로 접어들면서 수액제 시장의 성장성이 커짐에 따라 당사는 기초, 특수, 영양수액 전 분야에 고른 투자를 진행하고 있다"며 "자체 개발한 오마프플러스원 시리즈로 종합영양수액제 시장 점유율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강민성기자 kms@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속보]`주호민 아들 아동학대` 특수교사 유죄…벌금형 선고유예
- 고민정 놀라운 근황…광진구 길거리서 김건희 ‘명품백 수사 촉구’ 서명운동
- 친구를 7년간 노예로 부린 30대 여성…피해자 형 "민사 착수"
- `분당 흉기난동` 최원종 오늘 1심 선고 나온다…검찰은 사형 구형
- "아휴 싫어" 특수교사, `주호민 아들` 학대혐의…오늘 1심 선고
- [트럼프 2기 시동]트럼프 파격 인사… 뉴스앵커 국방장관, 머스크 정부효율위 수장
- 거세지는 ‘얼죽신’ 돌풍… 서울 신축 품귀현상 심화
- 흘러내리는 은행 예·적금 금리… `리딩뱅크`도 가세
- 미국서 자리 굳힌 SK바이오팜, `뇌전증약` 아시아 공략 채비 마쳤다
- 한화, 군함 앞세워 세계 최대 `美 방산시장` 확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