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로또' 애증의 안성훈X노지훈X임찬 엇갈린 희비…무슨 사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미스터로또' 삼각관계가 뜬다.
오는 2일 방송되는 TV CHOSUN '미스터로또'는 '삼각관계' 특집으로 꾸며진다.
특히, TOP7 진(眞) 안성훈과 노지훈, 임찬의 삼각관계가 놀라움을 자아낸다.
이 모든 것을 확인할 수 있는 TV CHOSUN '미스터로또'는 2월 2일(금) 밤 10시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미스터로또' 삼각관계가 뜬다.
오는 2일 방송되는 TV CHOSUN '미스터로또'는 '삼각관계' 특집으로 꾸며진다. 트롯 형제들의 불꽃 튀는 브로맨스와 남다른 사연으로 얽히고설킨 애증의 관계들이 흥미진진한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이에 트로트 귀재 강진, 트롯계 로맨틱 가이 노지훈, 트롯 야생마 신승태, 트롯 낚시꾼 임찬이 황금기사단 특급 용병으로 출격, '삼각관계' 특집을 화려하게 빛낸다.
특히, TOP7 진(眞) 안성훈과 노지훈, 임찬의 삼각관계가 놀라움을 자아낸다. 이들은 한때 같은 곳을 바라보는 사이였지만 희비가 엇갈리며 이제는 얽히고설킨 애증의 관계가 된 것. 심지어 노지훈은 MC 붐에게 꼭 안성훈과 대결하고 싶다고 따로 부탁할 정도로 남다른 사연을 갖고 있다고.
임찬 역시 "'미스터트롯2' 탈락 이후 매일 꿈에 안성훈이 나온다"라고 털어놔 현장을 술렁이게 만든다. 대체 안성훈, 노지훈, 임찬 세 사람에게는 어떤 사연이 숨겨져 있는 것일까.
역대급 흥 폭발 스페셜 무대도 놓칠 수 없다. 안성훈, 박지현, 진해성, 최수호, 진욱은 트롯계의 H.O.T. '하이파이브 오브 트롯'으로 변신해 '캔디' 스페셜 무대를 선보인다. '캔디' 무대 의상과 소품, 댄스까지 완벽하게 재현해 시청자들의 추억을 한껏 자극할 전망.
한편, 2024년 단 한 번도 승리하지 못한 위기의 TOP7이 3연패를 끊고 이번 주에는 황금기사단을 꺾을 수 있을지에도 시청자들의 관심이 집중된다. 이 모든 것을 확인할 수 있는 TV CHOSUN '미스터로또'는 2월 2일(금) 밤 10시 방송된다.
전자신문인터넷 이준수 기자 (junsoo@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어서와 한국은' 피지 사촌들, 한국 소주맛에 "장기가 느껴져"
- '현역가왕' TOP10, 결승전 앞두고 '김명준의 뉴스파이터' 전원 출격
- '편스토랑' 장민호 출격…'NEW 하우스 최초 공개'
- TWS(투어스), 신세계면세점 엠버서더 발탁…음료 이어 두 번째, '청량아이콘' 굳건
- 양경원·오의식·임철수, 자체 콘텐츠 '캠프하이어' 시작…'웃수저s 티키타카' 예고
- '제4이통' 스테이지엑스 “5G 서비스 혁신 노력”
- 삼성 S펜 뺀 '보급형' 폴드폰 추가한다…폴더블 대중화 전략
- '10GWh→30GWh' LG엔솔-현대차, 인도네시아 합작공장 증설 추진
- “진짜 트럼프가 대통령 되나”…바이든, 7개 경합주서 열세
- '우크라인 65명 사망' 러 수송기 추락…푸틴 “美 패트리엇에 격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