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교향악단, 올해의 마스터 ‘정명훈’과 3월·7월 공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BS교향악단과 지휘자 정명훈이 올해 두 차례에 걸쳐 공연 무대를 선보입니다.
KBS교향악단은 올해 '마스터즈 시리즈'의 주인공으로 선정된 지휘자 정명훈과 함께 3월과 7월 두 차례 공연한다고 오늘(1일) 밝혔습니다.
정명훈을 마스터로 한 올해 공연에서는 그동안 한국 무대에서 쉽게 볼 수 없었던 대곡들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KBS교향악단과 지휘자 정명훈이 올해 두 차례에 걸쳐 공연 무대를 선보입니다.
KBS교향악단은 올해 ‘마스터즈 시리즈’의 주인공으로 선정된 지휘자 정명훈과 함께 3월과 7월 두 차례 공연한다고 오늘(1일) 밝혔습니다.
정명훈을 마스터로 한 올해 공연에서는 그동안 한국 무대에서 쉽게 볼 수 없었던 대곡들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먼저 3월 7일에는 베르디의 ‘레퀴엠’을, 이어 7월 12일에는 로시니의 ‘스타마트 마테르’를 무대에 올리며, 공연장은 롯데콘서트홀로 정해졌습니다.
3월 공연에는 소프라노 서선영, 메조소프라노 방신제, 테너 김우경, 베이스 심기환이 출연하고, 프라노 황수미, 메조소프라노 김정미, 테너 김승직, 베이스바리톤 사무엘 윤이 연합 합창단과 함께 공연할 예정입니다.
KBS교향악단은 지난 2022년부터 마스터즈 시리즈로 지휘자나 협연자를 선정해 한 해 동안 깊이 있는 연주를 들려주는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 제보하기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카카오 '마이뷰', 유튜브에서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임재성 기자 (newsism@kbs.co.kr)
Copyright © K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이용(AI 학습 포함) 금지
- ‘아메리칸 드림’은 끝났다…미국이 ‘반이민’ 국가 된 이유 [이정민의 워싱턴정치K]
- 1년 반 해외도피 전 시의원 자수…조력자 부인 ‘처벌불가’
- [오늘 이슈] “당신 SNS 때문에 내 딸이…” 성토에 고개숙인 저커버그
- [영상] “우리도 트랙터 몰고 나왔어요!”…이런 게 프랑스식 시위!
- “엄마, 귀신 울음소리 들려요”…범인은 아랫집 부부 [잇슈 키워드]
- 추락 아이 받아낸 중국 경비원…영웅인 줄 알았는데 가짜 영상 [잇슈 SNS]
- “280km 내달렸는데”…택시비 안 내고 ‘먹튀’ [잇슈 키워드]
- [단독] 4분 거리 대학병원 두고 ‘뺑뺑이’…심정지 환자 끝내 숨져
- 새해 첫 FOMC 기준금리 동결…“3월엔 안 내릴 것”
- [잇슈 키워드] “너 꼭 잡는다”…강남역 일대 싹 뒤진 경찰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