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계+인' 2부, 해외서 터졌다..북미→대만 연이은 개봉 확정 [공식]

하수정 2024. 2. 1. 11:2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대세 배우들의 시너지와 스펙터클한 액션, 독창적인 볼거리로 2024년 새해 관람객들의 입소문 열풍을 견인하고 있는 영화 '외계+인'(각본감독 최동훈, 제공배급 CJ ENM, 제작 케이퍼필름) 2부가 해외 개봉을 확정하며 영화를 향한 세계적 관심을 입증했다.

대세 배우들의 다채로운 시너지로 신년 극장가를 사로잡으며 장기 흥행을 이어가고 있는 영화 '외계+인' 2부가 지난 1월 12일 베트남을 시작으로, 24일 인도시네아, 25일 홍콩, 26일 북미까지 다양한 국가에서 개봉하며 글로벌 극장가를 사로잡고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하수정 기자] 대세 배우들의 시너지와 스펙터클한 액션, 독창적인 볼거리로 2024년 새해 관람객들의 입소문 열풍을 견인하고 있는 영화 '외계+인'(각본감독 최동훈, 제공배급 CJ ENM, 제작 케이퍼필름) 2부가 해외 개봉을 확정하며 영화를 향한 세계적 관심을 입증했다.

대세 배우들의 다채로운 시너지로 신년 극장가를 사로잡으며 장기 흥행을 이어가고 있는 영화 '외계+인' 2부가 지난 1월 12일 베트남을 시작으로, 24일 인도시네아, 25일 홍콩, 26일 북미까지 다양한 국가에서 개봉하며 글로벌 극장가를 사로잡고 있다. 이어 2월에는 대만 개봉을 예고하고 있어 예비 관객들의 기대를 한껏 끌어올리고 있다. 

'외계+인' 2부가 스펙터클한 액션과 매력적인 캐릭터들의 눈부신 시너지, 대서사의 완벽한 피날레로 국내 관객들에게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만큼, 본격적인 해외 개봉을 통해 글로벌 극장가에도 압도적인 영화적 체험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높인다. 

이처럼 북미부터 대만까지 해외 개봉을 확정 지으며 전 세계 관객들을 만날 '외계+인' 2부는 식지 않은 관람 열기로 새해 극장가 장기 흥행 열풍을 이어나갈 전망이다.

상상을 뛰어넘는 스토리와 매력적인 캐릭터들의 향연, 화려한 볼거리로 2024년 극장가의 포문을 연 영화 '외계+인' 2부는 1월 10일 개봉, 겨울 방학 시즌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영화로 호평 받고 있다.

한편 '외계+인' 2부는 치열한 신검 쟁탈전 속 숨겨진 비밀이 밝혀지는 가운데 미래로 돌아가 모두를 구하려는 인간과 도사들의 이야기를 그린다.

/ hsjssu@osen.co.kr

[사진] CJ ENM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