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보이즈 영훈·현재, 밀라노 빛낸 마성의 ‘덥뮤다’ 왕자들

김나연 기자 2024. 2. 1. 11:2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IST 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더보이즈(THE BOYZ) 영훈, 현재가 세계 4대 패션위크 중 하나인 밀라노 패션위크에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더보이즈는 31일 오후 8시, 공식 유튜브 채널 등지를 통해 멤버 브이로그 콘텐츠인 ‘[BOYLOG] YOUNGHOON, HYUNJAE CAM|밀라노에서 생긴 일’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지난 1월,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열린 돌체앤가바나(Dolce & Gabbana) 2024 가을·겨울 남성 패션쇼에 참석한 영훈과 현재의 모습이 담겨 눈길을 모았다.

IST 엔터테인먼트 제공



밀라노에서의 짧은 일상을 담은 비하인드 영상 속 영훈과 현재는 무대 위 ‘아이돌’ 본업과는 180도 다른 친근하고 엉뚱한 모습으로 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특히 이번 브이로그는 이들의 일상 모습뿐만 아니라 패션쇼 참석에 앞서 매거진 촬영에 임하는 프로페셔널한 순간과 뜨거운 스포트라이트를 받는 패션쇼, 디너쇼 참여 모습까지 다채로운 매력을 만나볼 수 있어 팬들의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영훈, 현재는 “멋진 쇼에 참석할 수 있어 기쁘다. 좋은 에너지를 받고, 많은 걸 느끼고 경험할 수 있었던 뜻 깊은 시간이었다”며 소감을 전했다. 이어 “무엇보다 멤버와 동행해 의지할 수 있어 든든했다. 서로의 부족하고, 허전한 자리를 채워줄 수 있어 좋았다”며 남다른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한편, K팝 씬을 넘어 패션계에서도 뚜렷한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는 더보이즈는 오는 3~4일 양일간, 일본 요코하마 피아아레나MM에서 일본 팬미팅(THE BOYZ 2nd WORLD TOUR : ZENERATION ENCORE IN JAPAN)을 개최하고 오랜만에 현지 팬들과 만나 즐거운 시간을 가진다.

김나연 온라인기자 letter99@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