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 2월 15일 쇼케이스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넷마블(대표 권영식, 김병규)은 상반기 출시 예정인 신작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 쇼케이스를 오는 2월 15일 오전 10시 개최한다.
넷마블에프앤씨(대표 서우원)가 개발한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은 아스달, 아고, 무법세력이 아스 대륙을 차지하기 위해 대규모 권력 투쟁을 펼치는 PC-모바일 MMORPG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넷마블(대표 권영식, 김병규)은 상반기 출시 예정인 신작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 쇼케이스를 오는 2월 15일 오전 10시 개최한다.
미디어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번 쇼케이스에서는 상세한 게임 소개와 사업 일정 등이 공개되며 행사 당일 유튜브 넷마블 채널에서 누구나 시청할 수 있다.
넷마블에프앤씨(대표 서우원)가 개발한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은 아스달, 아고, 무법세력이 아스 대륙을 차지하기 위해 대규모 권력 투쟁을 펼치는 PC-모바일 MMORPG다. 이 게임은 세력 안에 정치, 사회, 경제적 협력이 이뤄질 수 있는 다양한 요소를 적용했으며 역할 전투를 통해 MMORPG의 본질적인 재미를 추구했다.
넷마블은 아스달 세계관을 게임만의 스토리텔링을 통해 몰입감 있게 풀어내는 것은 물론 날씨에 따른 플레이의 변화, 낚시, 요리 같은 생활 콘텐츠로 아스 대륙에서 살아가는 듯한 경험을 더했다.
넷마블은 스튜디오드래곤과 드라마 '아스달 연대기' 시즌 2부터 IP를 함께 인큐베이팅했으며 MMORPG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도 양사 합작으로 탄생했다. 이번 쇼케이스 개최를 기념해 넷마블은 쇼케이스 티저 영상과 함께 드라마 '아라문의 검'에서 주연을 맡은 장동건, 이준기, 신세경 배우의 축전 영상을 유튜브 채널에 공개했다.
/문영수 기자(mj@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넷마블문화재단, 지역 보육시설 2개소에 기금 1100만원 전달
- 넷마블, 많은 신작 출시에도 떨어지는 흥행 지속성-SK
- 넷마블, 대학생 서포터즈 '마블챌린저' 21기 모집
- 이혼 후 '위자료·양육비' 안준 아버지…"어머니 한 풀고 싶어요" [결혼과 이혼]
- [오늘의 운세] 11월 15일, 여행을 하고자 한다면 망설이지 말고 떠나라
- '성매매 의혹' 최민환, 강남집 38억에 팔아…차익 '어마어마'
- 전 여친 때려 숨지게 한 '거제 교제폭력' 20대男, 12년형 선고
- 코오롱, 3분기 영업손실 166억...적자전환
- 영동군서 50대 남녀 숨진 채 발견…여성은 복부 자상
- 반도체 팹리스 파두, 3분기 매출 100억 영업손실 305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