캘러웨이골프 ‘크롬투어’ 뉴 라인업 2월 출시[SS NEW ARRIVAL]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캘러웨이골프가 크롬투어 뉴 라인업을 출시한다.
크롬투어 새 라인업과 함께 크롬소프트도 업그레이드 했다.
크롬투어는 투어레벨의 골퍼에게 맞춘 볼이다.
크롬투어 X는 볼의 스피드와 궁극의 컨트롤을 원하는 골퍼를 위해 설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장강훈 기자] 캘러웨이골프가 크롬투어 뉴 라인업을 출시한다.
뉴 라인업은 코어부터 커버까지 모든 부분을 바꿨다. 투어 선수에게 최적화한 골프볼 라인업으로 향상된 비거리와 부드러운 타구감을 제공한다.
크롬투어 새 라인업과 함께 크롬소프트도 업그레이드 했다. 이번에 출시한 골프공에는 새로운 하이퍼 패스트 소프트코어와 하이브리드 딤플, 고성능 투어 우레탄 소프트커버를 적용했다. 제조에 필요한 모든 재료부터 생산공정 및 검수과정을 엄격히 관리하는 기술인 프리시젼 테크놀리지를 적용했다.
볼 일관성과 퍼포먼스 향상을 위해 CT 스캔 기술로 정밀하게 검수했다. 개발 과정 전반에 걸쳐 미국프로골프(PGA)투어 플레이어와 협업해 골프볼 성능과 특성에 관한 피드백을 받았다.
코어에 적용한 ‘하이퍼 패스트 소프트 코어’ 기술은 볼 스피드 향상과 비거리 증가를 위한 기술이다. 볼 핵심 부분을 소프트하게 유지하면서도 고속 클럽스피드에서 전달되는 에너지를 효율적으로 공에 전달하는 데 중점을 둔다.
크기가 더 커져 눈에 띄게 잘 보이는 볼 넘버, 사이드 스탬프와 새로 변경된 패키지 디자인 및 검수과정 모든 부분이 새롭게 변화된 부분이다. 트리플트랙과 360 트리플트랙이 모델 전체에 적용되어 골퍼들에게 선택의 폭을 확장했다.
크롬투어는 투어레벨의 골퍼에게 맞춘 볼이다. 빠른 볼 스피드와 긴 비거리, 일관된 스핀 및 그린사이드 컨트롤을 가능케해 샷메이킹이 가능하다.
크롬투어 X는 볼의 스피드와 궁극의 컨트롤을 원하는 골퍼를 위해 설계했다. 정확도 높은 아이언샷과 높은 스핀량을 통한 숏 게임에서의 유리함에 의해 티샷부터 퍼팅까지 최고의 퍼포먼스를 크롬투어 X를 통해 경험할 수 있다.
크롬소프트 빠른 볼 스피드와 뉴 하이브리드 딤플 장착으로 최상의 퍼포먼스를 제공한다. 투어수준의 높은 퀄리티의 볼을 원하는 골퍼를 위한 크롬소프트로 업그레이드했다. zzang@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정연, 운동 얼마나 한 거야. 칼각 복근 드러낸 보디 프로필 화제
- 김혜정, 1000평 전원생활 근황 “‘전원일기’ 촬영지에 20년 넘게 정착 중.. 장작도 직접” (아침
- 차 안에서 구조된 원로배우 남포동, 나쁜 시도 후회.. 오열
- 한서희, 유명 男배우에 “호텔 가자” 메시지 공개→논란 일자 “자작극”
- ‘이혼 해결사’로 컴백 이지아 “나도 굉장히 아파봐. 만남과 헤어짐, 나도 잘 알지 싶었다”(GQ
- 장영란 “제니-로제도 못한 매출 내가 해냈다.. 러브콜 쏟아져”.. 초상권=천 원?
- ‘차인표♥’ 신애라 “갱년기 찾아와 수면장애, 자다 깨서 고생할 때도”(신애라이프)
- 정용진 “기자 친구들아, 이 의자 얼마게? 맞춰봐라”…“456만원이요”
- 슈퍼주니어 출신 한경 “父, SM과 13년 계약에 아들을 팔았다고.. 나 자신을 잃었다”
- 이소라 “부모님 이혼으로 힘들었던 학창 시절, 김완선은 삶의 길을 인도해준 롤모델”(슈퍼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