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인앤모어, 상품·패키지까지 확장···신세계L&B 대표 브랜드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세계L&B가 '와인앤모어'를 프리미엄 주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확장한다고 1일 밝혔다.
이는 기존의 주류전문매장을 넘어 와인앤모어 이름을 붙인 상품과 패키지를 내놓고, 다른 브랜드와의 협업에도 활용하는 방식이다.
회사 측은 "그동안 역량을 구축한 와인 비즈니스에 집중하는 한편 '와인앤모어'를 프리미엄 주류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로 육성할 것"이라고 전했다.
특히 국내에서 관련 시장 성장세에 맞춰 주류전문매장 '와인앤모어'가 급속도로 몸집을 키웠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상품·패키지·컬래버에도 활용
신세계L&B가 ‘와인앤모어’를 프리미엄 주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확장한다고 1일 밝혔다. 송현석 신세계L&B 대표가 취임한지 100일여만에 내놓은 성장 전략이다.
이는 기존의 주류전문매장을 넘어 와인앤모어 이름을 붙인 상품과 패키지를 내놓고, 다른 브랜드와의 협업에도 활용하는 방식이다. 온·오프라인에서 고객 접점을 늘리는 동시에 차별화된 주류 품목을 제공하기 위해서다.
회사 측은 “그동안 역량을 구축한 와인 비즈니스에 집중하는 한편 ‘와인앤모어’를 프리미엄 주류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로 육성할 것”이라고 전했다.
신세계L&B는 변화 의지의 상징으로 ‘2024 청룡 에디션 패키지’를 내놨다. 앞으로 매년 그 해를 상징하는 패키지를 선보일 예정이다.
지난 2008년 설립된 신세계L&B는 두터운 포트폴리오를 바탕으로 국내 1위 와인 유통사로 자리매김했다. 특히 국내에서 관련 시장 성장세에 맞춰 주류전문매장 ‘와인앤모어’가 급속도로 몸집을 키웠다.
황동건 기자 brassgun@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3월 인하 어려울 듯' 파월 발언에 뉴욕증시 급락
- 마약 투약 혐의 유아인에 커피 던진 시민 알고보니…배현진 돌덩이 피습 중학생 '충격'
- 美반도체업계 '韓 등 동맹도 자국기업 對中 반도체장비 수출 통제해야'
- 연준, “3월 금리 인하 아닐 것” 증시 일제 하락…나스닥 2.23%↓[데일리국제금융시장]
- MS·알파벳·AMD 등 실적 발표 후 시총 250조 증발…왜?
- '金과일' 대신 상품권 선물…'올핸 설 대목 없어요'
- “20년 간호봉사 한 언니”…60대 여성, 마지막까지 '새 삶' 선물하고 떠났다
- 왕복 8차로서 승용차 역주행 '쾅쾅쾅'…60대 여성 심정지
- '스위프트가 美국방부 '비밀요원'?'…트럼프 지지자들의 '먹잇감'된 세계적 팝스타
- '자체 제작' 흉기 들고 옆집 40대 女 찾아간 80대 男 결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