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랑수업' 신성, ♥박소영과 200일 기념 깜짝 이벤트…커플 필라테스까지

김원겸 기자 2024. 2. 1. 11:1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신성이 센스와 배려가 넘치는 모습으로 안방 시청자들을 설레게 했다.

신성은 지난달 31일 방송된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에서 새해를 맞아 박소영과 데이트를 했다.

이날 꽃을 들고 필라테스 스튜디오를 찾은 신성은 필라테스 강사이자 박소영의 대학교 동기 친구에게 꽃을 선물했다.

이어 신성은 박소영과 알콩달콩한 분위기 속에서 커플 필라테스인 '스파이더맨 키스신처럼' 동작을 시도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1월 31일 방송된 '신랑수업'에서 신성과 박소영은 팔라테스 스튜디오를 찾아 커플 필라테스를 했다. 방송화면 캡처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가수 신성이 센스와 배려가 넘치는 모습으로 안방 시청자들을 설레게 했다.

신성은 지난달 31일 방송된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에서 새해를 맞아 박소영과 데이트를 했다.

이날 꽃을 들고 필라테스 스튜디오를 찾은 신성은 필라테스 강사이자 박소영의 대학교 동기 친구에게 꽃을 선물했다. 신성은 박소영이 옷을 갈아입으러 간 사이, 박소영이 자신의 이야기를 한 적이 있는지 친구에게 물었고 "소영이가 성이 오빠는 젠틀하고 재밌다고 한다"는 대답에 만족스러운 듯 웃음을 지었다.

신성은 필라테스 첫 도전임에도 뛰어난 유연성과 평형감각으로 보는이들을 놀라게 했다. 이어 신성은 박소영과 알콩달콩한 분위기 속에서 커플 필라테스인 '스파이더맨 키스신처럼' 동작을 시도했다. 신성은 영화의 한 장면처럼 로맨틱한 자세를 완벽하게 취해 안방 시청자들을 설레게 했다.

필라테스를 마친 후 신성은 박소영과 레스토랑을 찾았다. 신성은 박소영의 입맛까지 기억하고 배려하는 세심한 모습을 보였고 박소영의 접시 위에 직접 음식을 덜어주는 등 훈훈한 모습을 보였다. 이에 김동완은 "신성씨 태도를 보면서 여자를 대하는 법을 배운다"고 말했고 이승철은 "목소리도 저음에 조곤조곤, 나긋나긋하다"며 듣기 좋은 신성의 화법을 칭찬했다.

또한 신성은 200일을 기념하며 꽃다발을 선물했고 "꽃보다 소영이가 더 예쁘다"라고 재치 있는 코멘트를 더해 박소영에게 감동을 안겼다.

며칠 뒤 만남을 가진 신성과 박소영은 함께 보낸 지난 6개월의 시간과 미래에 대한 진솔한 이야기를 나눴다. 신성은 박소영에게 "저번에 통화했을 때 했던 얘기 생각해 봤어?"라고 물었고 두 사람의 속마음은 다음 방송에서 공개될 것을 예고해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신성은 손태진, 에녹과 함께 지난달 미니앨범 '아시나요'를 발매하고 다양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MBN '불타는 장미단'을 비롯한 방송과 콘텐츠, '불타는 트롯맨 7' 콘서트를 통해 팬들과 만나고 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