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경원·오의식·임철수, 연기파 배우들의 캠핑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양경원, 오의식, 임철수의 첫 캠핑 콘텐츠가 오늘(1일) 공개된다.
소속사 하이지음스튜디오는 지난 1월 31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자체 콘텐츠 '제 1회 캠프하이어' 예고편을 공개, 본편의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예고편에는 함께 캠핑을 떠난 양경원, 오의식, 임철수의 모습이 그려졌다.
무엇보다 양경원, 오의식, 임철수가 함께하는 첫 콘텐츠라 더욱 관심이 집중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양경원, 오의식, 임철수의 첫 캠핑 콘텐츠가 오늘(1일) 공개된다.
소속사 하이지음스튜디오는 지난 1월 31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자체 콘텐츠 '제 1회 캠프하이어' 예고편을 공개, 본편의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예고편에는 함께 캠핑을 떠난 양경원, 오의식, 임철수의 모습이 그려졌다. 짧은 순간에도 티격태격하는 모습부터 웃음 가득한 모습까지 세 배우의 찐친 케미가 담겨 눈길을 사로잡는다. 무엇보다 양경원, 오의식, 임철수가 함께하는 첫 콘텐츠라 더욱 관심이 집중된다.
양경원, 오의식, 임철수는 2024년 끊임없이 열일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양경원은 tvN 토일드라마 '세작, 매혹된 자들'에서 잔인하고 비열한 '유현보' 역을 맡아 탄탄한 연기력으로 극을 풍성하게 만들고 있다. 오의식은 MBC 금토드라마 '밤에 피는 꽃'에서 여화(이하늬 분)의 살아있는 남편 '석정'으로 분해 색다른 매력으로 시청자들을 만나고 있다. 임철수는 성황리에 진행되고 있는 연극 '행복을 찾아서'의 '지용'으로 관객들의 웃음과 감동 모두 책임지고 있다.
이처럼 각자의 자리에서 두각을 드러내고 있는 양경원, 오의식, 임철수가 한자리에 모여 또 다른 시너지를 일으킬 예정이다. '제 1회 캠프하이어' 본편은 1일 저녁 8시 하이지음스튜디오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김소연 한경닷컴 기자 sue123@hankyung.com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맥주+라면' 한 트럭에 실었더니…日회사의 '파격 아이디어' [정영효의 일본산업 분석]
- "한국 화장품 관심 없어요" 中 여성들 돌변…K뷰티 본체만체
- "매일 운동 즐겼더니…" 건강 '적신호' 켜진 뜻밖의 이유 [건강!톡]
- 양원경·오의식·임철수, 연기파 배우들의 캠핑 공개
- '마스크걸'·'용감한 시민' 빌런 맞아?…'황야'서 얼굴 갈아끼운 이준영
- '연기 중단' 최강희, 고깃집 알바 이어 미화원 도전
- 500억 '장사의 신' 유튜버 "카페 조회수 올리는 프로그램 썼다"
- "이효리, 이 정도일 줄은"…모델 발탁 한 달 만에 효과 '톡톡'
- 침묵 깬 주호민, 생방송 예고…"그간의 일 말씀드리겠다"
- "형 의자 샀다, 얼만지 맞춰봐"…정용진 SNS 관심 폭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