넵튠 자회사 이케이게임즈, 신작 방치형 RPG '999위 용사' 출시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999위 용사'는 모험을 통해 획득한 게임 내 재화로 캐릭터의 스킬, 스탯, 장비 등을 강화시켜 1위 용사로 육성하는 방치형 RPG다. 도트 픽셀로 구현된 캐릭터와 화면을 가득 채우는 화려한 스킬 이펙트를 장점으로 보는 재미, 간편한 조작, 빠른 속도감 등이 특징이다.
이용자들은 '999위 용사'에서 총 40개 지역, 200개 스테이지로 구성된 사냥 필드를 기반으로 보물의 탑, 강화석의 탑, 도전의 탑 등 수직형 도전 스테이지를 비롯해 3종류의 보스전에서 거대 보스들을 공략하며 각종 성장 재화 및 캐시를 획득할 수 있다. 무기, 갑옷, 장갑, 목걸이 4가지 부위의 장비 아이템 수집 및 강화 시스템과 육성 속도에 맞게 맞춤형 퀘스트도 제공된다.
이케이게임즈는 정식 출시에 맞춰 신규 이용자들에게 다이아, 장비소환석 등을 지급하는 오픈 기념 출석 이벤트, 온타임 이벤트, 레벨업 이벤트 등을 진행한다. 공식 라운지에서는 오픈 기념 쿠폰도 추가로 제공한다.
이케이게임즈 조은기 대표는 "정식 서비스를 기다려준 모든 분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보유하고 있는 개발력을 적극 발휘해 다양한 볼거리, 즐길거리로 구성된 '999위 용사'를 만들었다"며, "지속적인 콘텐츠 업데이트와 풍성한 이벤트로 이용자들의 플레이 재미를 극대화하는 게임으로 발전시키겠다"고 전했다.
'999위 용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라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학범 기자 (ethic95@dailygame.co.kr)
Copyright © 데일리e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