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펫라이프 닥터뉴토, 대형마트 입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대상펫라이프는 펫푸드 브랜드 '닥터뉴토(Dr. nuto)'가 이마트와 롯데마트에 처음 입점한다고 1일 밝혔다.
닥터뉴토는 이마트 50개점과 롯데마트 25개점을 시작으로 다른 대형마트와 동물병원 등 오프라인 채널 확대에 속도를 낼 계획이다.
최단비 대상펫라이프 닥터뉴토팀장은 "반려동물의 건강한 삶을 돕기 위해 식품 제조 노하우와 기술력으로 선보인 펫푸드에 소비자들이 기대 이상의 호응을 보이고 있다"고 했다.
닥터뉴토는 지난해 7월 대상펫라이프가 내놓은 브랜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대상펫라이프는 펫푸드 브랜드 ‘닥터뉴토(Dr. nuto)’가 이마트와 롯데마트에 처음 입점한다고 1일 밝혔다.
닥터뉴토는 이마트 50개점과 롯데마트 25개점을 시작으로 다른 대형마트와 동물병원 등 오프라인 채널 확대에 속도를 낼 계획이다. 이전까지는 자사 공식몰과 네이버스토어, 오픈마켓과 같은 온라인에서만 유통됐다.
이번에 입점한 제품은 △‘탄단지 프로틴 드링크(펫밀크) △회복이 필요한 반려견을 위한 ‘리메디 케어 미음’ △영양간식 ‘듀얼샌드’ △‘면역케어 시리얼’ △한입 사이즈의 ‘바이트트릿’ 등이다.
대형마트 입점을 기념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오는 2일부터 15일까지 이마트에서 전 품목을 ‘원플러스원(1+1)’ 혜택으로 구입할 수 있다.
최단비 대상펫라이프 닥터뉴토팀장은 “반려동물의 건강한 삶을 돕기 위해 식품 제조 노하우와 기술력으로 선보인 펫푸드에 소비자들이 기대 이상의 호응을 보이고 있다”고 했다.
닥터뉴토는 지난해 7월 대상펫라이프가 내놓은 브랜드다. 이름은 전문가인 ‘닥터’와 영양을 뜻하는 ‘뉴트리션’을 조합했다. 반려동물용 영양식을 콘셉트로 다양한 제품을 내놓고 있다.
황동건 기자 brassgun@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3월 인하 어려울 듯' 파월 발언에 뉴욕증시 급락
- 마약 투약 혐의 유아인에 커피 던진 시민 알고보니…배현진 돌덩이 피습 중학생 '충격'
- 美반도체업계 '韓 등 동맹도 자국기업 對中 반도체장비 수출 통제해야'
- 연준, “3월 금리 인하 아닐 것” 증시 일제 하락…나스닥 2.23%↓[데일리국제금융시장]
- MS·알파벳·AMD 등 실적 발표 후 시총 250조 증발…왜?
- '金과일' 대신 상품권 선물…'올핸 설 대목 없어요'
- “20년 간호봉사 한 언니”…60대 여성, 마지막까지 '새 삶' 선물하고 떠났다
- 왕복 8차로서 승용차 역주행 '쾅쾅쾅'…60대 여성 심정지
- '스위프트가 美국방부 '비밀요원'?'…트럼프 지지자들의 '먹잇감'된 세계적 팝스타
- '자체 제작' 흉기 들고 옆집 40대 女 찾아간 80대 男 결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