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반호텔앤리조트-스노우피크코리아, 럭셔리 캠핑 콘텐츠 맞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호반호텔앤리조트는 지난달 30일 호반그룹 본사에서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스노우피크코리아와 전략적 업무협약(MOU)을 맺고 국내 최초 리조트 럭셔리 캠핑 콘텐츠를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이정호 호반호텔앤리조트 대표이사는 "스노우피크코리아와의 협력을 통해 완성도 높은 리조트 글램핑 콘텐츠를 선보일 수 있게 됐다"며 "이번 프로젝트를 시작으로 천혜의 자연환경에 위치한 리조트의 장점을 극대화하고 환경을 생각하며 지역사회와도 상생하는 콘텐츠 개발을 위한 투자를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고은결 기자] 호반호텔앤리조트는 지난달 30일 호반그룹 본사에서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스노우피크코리아와 전략적 업무협약(MOU)을 맺고 국내 최초 리조트 럭셔리 캠핑 콘텐츠를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일본에 본사를 둔 스노우피크는 하이엔드 캠핑 브랜드다. 친환경 웰니스 리조트를 추구하는 호반호텔앤리조트의 브랜드 개발 방향과 부합해 협업프로젝트가 성사됐다.
첫 번째 프로젝트는 충북 제천에 위치한 포레스트 리솜에서 진행되며 리조트 객실 중 30실을 ‘글램핑 포레스트(가칭)’로 꾸며 색다른 서비스를 제공하는 내용이다. 나무, 돌, 황토를 사용한 자연친화적인 인테리어 객실에서 스노우피크의 다양한 캠핑 어메니티를 이용할 수 있으며 넓은 객실테라스에서 프라이빗하게 글램핑까지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바뀔 예정이다.
또한 리조트 내 주요 장소성에 어울리는 아웃도어 체험 프로그램과 스노우피크 브랜드 경험공간 등 다채로운 콘텐츠가 준비되며, 리조트 엔터테인먼트 전문 크루인 ‘리오’와 함께 자연을 소재로 한 캠핑형 프로그램을 개발하는 등 협력을 이어갈 계획이다. 새로운 콘텐츠는 오는 상반기 내 오픈될 예정이다.
이정호 호반호텔앤리조트 대표이사는 “스노우피크코리아와의 협력을 통해 완성도 높은 리조트 글램핑 콘텐츠를 선보일 수 있게 됐다”며 “이번 프로젝트를 시작으로 천혜의 자연환경에 위치한 리조트의 장점을 극대화하고 환경을 생각하며 지역사회와도 상생하는 콘텐츠 개발을 위한 투자를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한편 호반호텔앤리조트는 호반그룹의 레저 계열사로 충북 제천, 충남 태안 안면도와 예산 덕산온천지구에 웰니스테마형 리조트를 운영하고 있다. 향후 제주 중문, 강원도 고성 등 입지에 새로운 럭셔리 브랜드 리조트를 선보일 계획이다.
keg@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연기 중단' 최강희, 이번엔 환경미화원 도전…"체질에 맞아"
- 주호민 방송 복귀 선언…“그간의 일 말씀드리겠다”
- ‘르세라핌 성희롱 논란’ 대만 男배우 결국…“직장 잃었다” 상황 고백
- 차은우 남동생 얼굴 유출…"유전자 경이로워"
- 덩치 키우는 ‘여주 프리미엄아울렛’…스타필드처럼 체험형 변신? [언박싱]
- 한서희, 유명 男배우에 “호텔 가자”…논란 되자 “자작극” 계정 비공개
- 백일섭, "딸에게 술 먹고 소리 지르는 것만 보여줘... 다 내 탓" 후회+반성
- 정유라 “차범근, 이래도 조국과 관련 없다고?”
- 차범근 부인, ‘조국 탄원서’ 논란 속…“나이들수록 부끄러울 때 많아”
- 기저귀 3개 차고 휠체어 묶였나…요양원서 숨진 치매父, 무슨 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