썸에이지, 신작 팀배틀 RPG '갓레이드' 글로벌 정식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썸에이지는 라운드투에서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팀배틀 RPG '갓레이드'를 글로벌 정식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갓레이드는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할 수 있다.
박진감 넘치고 빠른 전투가 돋보이는 모바일 수집형 RPG다.
개인 SNS에 '갓레이드' 출시 소식을 게재하면 인간, 야수, 오크, 언데드, 악마 등 종족 영웅을 소환할 수 있는 영웅 소환권 10매를 얻을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썸에이지는 라운드투에서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팀배틀 RPG '갓레이드'를 글로벌 정식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갓레이드는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할 수 있다. 박진감 넘치고 빠른 전투가 돋보이는 모바일 수집형 RPG다. 각 지역 신화 대표적인 신과 5가지 종족 영웅을 활용해 폭 넓은 전략을 구성할 수 있다.
공식 커뮤니티에서 진행되는 신 호감도 투표는 아프로디테와 프레이야 중 더 선호하는 신을 선택하는 이벤트로 접속하는 플레이어 전원에게 보상을 제공한다. 개인 SNS에 '갓레이드' 출시 소식을 게재하면 인간, 야수, 오크, 언데드, 악마 등 종족 영웅을 소환할 수 있는 영웅 소환권 10매를 얻을 수 있다.
내달 13일까지 최대 2만 골드 및 보석 500개, 에너지 300개 등 특별한 보상을 받을 수 있는 출석 이벤트가 진행된다. 영웅 '밴시'와 신 '제우스'를 소환할 수 있는 인게임 이벤트도 실시될 예정이다.
박정은 기자 jepark@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제4이통' 스테이지엑스 “사업성 확보 충분”
- [단독] 국민의힘, '사격황제' 진종오 영입 사실상 확정
- 한동훈 “반도체 산업, 역사로 끝나지 않게 하겠다”
- 씽크풀, "AI 증권사 출현 앞장"...AI통합지원시스템 출시
- 제4이통에 '스테이지엑스' 선정...4301억원에 5G 28㎓ 주파수 낙찰
- 9주 가진 美 개미에 졌다…머스크 '74조원' 스톡옵션 반환 위기
- “올해 아이폰 출하량 15% 감소 전망… 삼성 AI폰 강세”
- [행정망 장애 종합대책]예방·신속 복구·체질 개선 초점…업계 “세부과제 이행력이 관건”
- 푸틴 최측근 메드베데프 “日, 슬프면 할복해라...쿠릴열도는 우리땅”
- 포마컴퍼니, 안드로이드TV 영상통화 기술 구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