같은 옷 입은 제니와 이지아, 17년 나이 차 초월한 우정과 미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지아와 제니가 같은 의상으로 각기 다른 매력을 뽐냈다.
제니는 최근 공개된 '아파트 404' 포스터 촬영현장에서 이지아가 입은 청청 패션으로 사랑스러운 매력을 무한 발산했다.
지난해 연말 이지아가 로제, 김고은과 함께 해외 여행을 떠난 사실을 SNS를 통해 알리자 제니가 하트 이모티콘으로 댓글을 달며 서로의 친분을 짐작케 하기도.
같은 의상으로 미모에는 나이 차가 없음을 증명한 이지아와 제니.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정재근 기자] 이지아와 제니가 같은 의상으로 각기 다른 매력을 뽐냈다.
31일 서울 상암동 스탠포트호텔에서 열린 JTBC 수목드라마 '끝내주는 해결사' 제작발표회. 무대에 선 배우 이지아의 의상이 눈길을 사로잡았다.
짧은 기장의 후트타입 청재킷과 나선형 무늬와 물결 주름 청미니스커트. 세월이 멈춘 이지아의 청순한 매력을 한껏 돋보이게 만든 완벽한 코디네이션이었다.
그런데, 어디선가 본 듯한 의상. 다름 아닌 블랙핑크 제니가 똑같은 옷을 입은 것. 제니는 최근 공개된 '아파트 404' 포스터 촬영현장에서 이지아가 입은 청청 패션으로 사랑스러운 매력을 무한 발산했다.
이지아는 블랙핑크 멤버 로제와 두터운 우정을 나누는 사이. 지난해 연말 이지아가 로제, 김고은과 함께 해외 여행을 떠난 사실을 SNS를 통해 알리자 제니가 하트 이모티콘으로 댓글을 달며 서로의 친분을 짐작케 하기도. 이지아는 블랙핑크 콘서트의 단골 관객이기도 하다.
이지아는 31일 첫 방송된 '끝내주는 해결사'에서 대한민국 최고 로펌 며느리에서 하루아침에 전과자가 된 김사라(이지아)역을 맡았다. 역경을 이겨낸 김사라가 대한민국 최고의 이혼 해결사가 되는 모습을 그릴 예정이다.
제니가 출연하는 '아파트 404'는 유재석, 차태현, 오나라, 양세찬, 제니, 이정하 총 6명의 입주민이 생활 터전인 아파트를 배경으로 기상천외한 일들의 실체를 추적하는 시공간 초월 실화 추리극.
제니는 인터뷰를 통해 "추리물을 좋아한다. 또 제가 정말 좋아하는 출연진과 제작진분들이 함께 한다는 소식에 출연하게 됐다"라며 오랜만의 예능 출연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다. '아파트 404'는 오는 2월23일 오후 8시40분 처음 방송된다.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유명 MC, 부부 예능 한 번도 안 나오는 이유가?..“갈등 유발 우려로 거절”
- “오늘 아침은 진짜 쾌변” 한가인, 솔직 입담 봉인 해제
- 극단선택 시도한 남포동의 후회..“개포동으로 개명”
- 박나래 “지인들, 전남친에 '나래가 한달에 얼마줘?' 무례한 질문도”
- “예쁘긴 한데 조금 세다”. '164㎝' 박민영♥'187㎝' 나인우, '입틀막' 격정 키스신
- 이상미, 뇌졸중 母 10년 간병 "보험 無..억대 병원비 내려고 대출도 …
- 김광규, 머리숱 확 늘어..유재석도 깜짝 “머리카락 많이 났다” (놀뭐)…
- 차예련 "♥주상욱, 결혼 전 삼겹살 집만 데려가..날 시험하나 착각했다"…
- 50대 국민가수, 성폭행 스캔들…피해자는 25세 연하 女 아나운서, '합…
- 김태원, 초미남 흑인 사위 공개..“대마초 전과 때문 실제로 못 만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