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플래닛메이드엔터 “소유 전속계약 만료, 앞으로도 응원할 것” [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빅플래닛메이드엔터가 가수 소유와의 전속계약 만료를 알렸다.
빅플래닛메이드엔터는 1일 "가수 소유와 전속 계약이 만료됐다. 소유와 오랜 기간 심도 있는 논의 끝에 서로의 의견을 존중한 결정"이라고 밝혔다.
빅플래닛메이드엔터는 2024년 1월 31일부로 가수 소유와의 전속 계약이 만료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당사는 소유와 전속 계약 만료를 앞두고, 오랜 기간 심도 있는 논의 끝에 서로의 의견을 존중하여 전속 계약을 만료하기로 상호 협의하였습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함상범 기자] 빅플래닛메이드엔터가 가수 소유와의 전속계약 만료를 알렸다.
빅플래닛메이드엔터는 1일 “가수 소유와 전속 계약이 만료됐다. 소유와 오랜 기간 심도 있는 논의 끝에 서로의 의견을 존중한 결정”이라고 밝혔다.
이어 “함께해 준 소유에게 깊은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앞으로도 다양한 분야에서 멋진 아티스트로 활약할 소유를 진심으로 응원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빅플래닛메이드엔터는 2021년 설립 이래 꾸준한 상승세를 나타내는 종합 엔터테인먼트사다. 허각, 비비지(은하, 신비, 엄지), 이무진, 비오, 렌, 하성운과 안무가 카니(Kany) 등이 소속돼 있다.
◇다음은 빅플래닛메이드엔터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빅플래닛메이드엔터입니다.
먼저 가수 소유를 사랑해 주시고 항상 많은 관심과 아낌없는 응원을 보내주시는 팬 여러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빅플래닛메이드엔터는 2024년 1월 31일부로 가수 소유와의 전속 계약이 만료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당사는 소유와 전속 계약 만료를 앞두고, 오랜 기간 심도 있는 논의 끝에 서로의 의견을 존중하여 전속 계약을 만료하기로 상호 협의하였습니다.
짧지 않은 시간 동안 당사와 함께해 준 소유에게 깊은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앞으로도 다양한 분야에서 멋진 아티스트로 활약할 소유를 진심으로 응원하겠습니다.
새로운 시작을 앞둔 소유에게 변함없는 사랑과 성원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intellybeast@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혜정, 1000평 전원생활 근황 “‘전원일기’ 촬영지에 20년 넘게 정착 중.. 장작도 직접” (아침
- 오정연, 운동 얼마나 한 거야. 칼각 복근 드러낸 보디 프로필 화제
- 차 안에서 구조된 원로배우 남포동, 나쁜 시도 후회.. 오열
- 한서희, 유명 男배우에 “호텔 가자” 메시지 공개→논란 일자 “자작극”
- ‘이혼 해결사’로 컴백 이지아 “나도 굉장히 아파봐. 만남과 헤어짐, 나도 잘 알지 싶었다”(GQ
- 장영란 “제니-로제도 못한 매출 내가 해냈다.. 러브콜 쏟아져”.. 초상권=천 원?
- 환경미화원으로 변신한 최강희 “체질에 맞아”→소각장에 가져간 물건은
- 이소라 “부모님 이혼으로 힘들었던 학창 시절, 김완선은 삶의 길을 인도해준 롤모델”(슈퍼마
- 슈퍼주니어 출신 한경 “父, SM과 13년 계약에 아들을 팔았다고.. 나 자신을 잃었다”
- 정용진 “기자 친구들아, 이 의자 얼마게? 맞춰봐라”…“456만원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