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멤버십 활용 늘린다…키즈카페로 제휴 확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T(대표 김영섭)는 가족고객 혜택 강화를 위해 멤버십 제휴를 키즈카페로 확대한다고 1일 밝혔다.
2월부터 KT 멤버십 고객이라면 어린이 실내놀이터 플레이타임중앙 전국 58개 직영점 키즈카페 입장권을 멤버십 등급에 따라 무료 또는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받을 수 있다.
KT 멤버십 VVIP 고객이라면 플레이타임중앙 키즈카페의 어린이 평일 이용권을 월 1회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안세준 기자] KT(대표 김영섭)는 가족고객 혜택 강화를 위해 멤버십 제휴를 키즈카페로 확대한다고 1일 밝혔다.
2월부터 KT 멤버십 고객이라면 어린이 실내놀이터 플레이타임중앙 전국 58개 직영점 키즈카페 입장권을 멤버십 등급에 따라 무료 또는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받을 수 있다.
이번에 KT 멤버십 제휴에 추가된 플레이타임중앙은 도심형 실내 키즈 테마파크다. 챔피언, 상상스케치, 플레이타임 등 총 20여개 키즈 놀이공간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다.
KT 멤버십 VVIP 고객이라면 플레이타임중앙 키즈카페의 어린이 평일 이용권을 월 1회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일반 멤버십 고객은 월 2회 입장료 할인을 받을 수 있다.
VVIP초이스 혜택으로 어린이 무료입장권을 받더라도 추가 입장권에 대해 멤버십 할인 혜택을 동시에 적용할 수 있다. 할인 예매 시 할인 금액만큼의 멤버십 포인트가 차감된다. 무료 입장권은 1만 포인트가 차감된다.
KT 멤버십 앱에서 예매도 가능하다. 앱에서 ‘키즈카페예매’를 선택하면, 원하는 지점을 지정해 예매할 수 있다. 이후 매장에서 입장권 바코드를 제시하거나, 플레이멤버스 앱에 이용권 번호를 등록 후 플레이오더로 입장하면 된다.
이병무 KT 고객경험혁신본부장은 "스마트폰을 사용하는 연령층이 계속 낮아지는 만큼 미래 세대의 마음을 잡을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고객 경험과 가치를 제공할 수 있는 특색 있는 멤버십 혜택을 지속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안세준 기자(nocount-jun@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KT, 10년 연속 콜센터품질 최우수…'명예의 전당' 올랐다
- KT 멤버십 인앱서비스 月 순이용자 26% ↑...40~50대 절반
- [속보] '문제 유출 논란' 연세대 자연계열 논술, 법원서 '무효 가처분' 인용
- 법무법인 지평 새 대표에 김지홍·이행규 변호사
- 서울시, 17일 '손기정마라톤' 개최…'월드컵경기장~가양' 교통 통제
- "따뜻한 시선으로 봐달라"…'라이즈 탈퇴' 승한, 내년 솔로로 복귀한다
- "훼손된 흉상 청소하겠다"…동덕여대 무단침입한 20대 男 체포
- 29CM, 겨울 '이굿위크' 성황…누적 거래액 1100억원
- 강유정 의원, 게임법 개정안 발의…확률 피해 이용자 구제
- 애플 비전프로 한국 상륙…가격은 499만원부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