썸에이지, 신작 팀배틀 RPG '갓레이드' 글로벌 정식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썸에이지(대표 박홍서)는 라운드투에서 개발한 모바일 게임 '갓레이드'를 글로벌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 정식 출시했다.
갓레이드는 각 지역 신화의 대표적인 신들과 5가지 종족의 영웅을 활용해 폭넓은 전략을 구성할 수 있는 수집형 RPG다.
이용자는 아프로디테, 오딘, 아누비스, 호루스 등 각 지역 신화의 대표적인 신들과 인간, 야수, 오크, 언데드, 악마 등 5가지의 독특한 영웅 종족을 활용한 덱을 구성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썸에이지(대표 박홍서)는 라운드투에서 개발한 모바일 게임 '갓레이드'를 글로벌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 정식 출시했다.
갓레이드는 각 지역 신화의 대표적인 신들과 5가지 종족의 영웅을 활용해 폭넓은 전략을 구성할 수 있는 수집형 RPG다. 이 게임은 발할라의 최후를 막기 위한 신과 영웅들의 서사시를 담았으며 이용자는 수집한 영웅들과 신을 연결해 발할라 최고의 레이드 파티를 조합해야 한다.
이용자는 아프로디테, 오딘, 아누비스, 호루스 등 각 지역 신화의 대표적인 신들과 인간, 야수, 오크, 언데드, 악마 등 5가지의 독특한 영웅 종족을 활용한 덱을 구성할 수 있다.
회사 측은 갓레이드의 정식 출시를 기념해 공식 커뮤니티와 게임 내에서 각종 보상을 지급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문영수 기자(mj@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성매매 의혹' 최민환, 강남집 38억에 팔아…차익 '어마어마'
- 전 여친 때려 숨지게 한 '거제 교제폭력' 20대男, 12년형 선고
- 코오롱, 3분기 영업손실 166억...적자전환
- 영동군서 50대 남녀 숨진 채 발견…여성은 복부 자상
- 반도체 팹리스 파두, 3분기 매출 100억 영업손실 305억
- 삼성전자 노사, '2023·2024년 임협' 잠정합의…"약 10개월 만"
- [포토] '술타기' 처벌하는 '김호중 방지법' 국회 본회의 통과
- "노이즈 노이즈~"…수능 국어문제 "로제 '아파트' 생각나서 힘들었다"
- 수능 국어 링크 누르니 '尹 규탄집회' 무슨 일?…"오늘 구입한 도메인"
- 수수료 9.8%→2~7.8%로…배민 "업주와 상생 성장 앞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