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멤버십 키즈카페서도 쓴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T가 자사 멤버십 제휴를 키즈카페로 확대한다고 1일 밝혔다.
이달부터 멤버십 가입자는 '플레이타임중앙'의 전국 58개 직영점 키즈카페 입장권을 무료나 할인가에 제공받을 수 있다.
KT 멤버십 VVIP 가입자는 평일 이용권을 월 1회 무료로 받을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용권 무료나 할인 제공
KT가 자사 멤버십 제휴를 키즈카페로 확대한다고 1일 밝혔다. 이달부터 멤버십 가입자는 ‘플레이타임중앙’의 전국 58개 직영점 키즈카페 입장권을 무료나 할인가에 제공받을 수 있다.
플레이타임중앙은 도심형 실내 키즈(아동용) 테마파크다. 20여개 키즈 놀이공간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다. 복합 쇼핑몰, 백화점, 대형마트 등에 주로 위치해 있어 접근성과 편의성이 크다고 KT는 설명했다.
KT 멤버십 VVIP 가입자는 평일 이용권을 월 1회 무료로 받을 수 있다. 일반 멤버십 가입자는 월 2회 입장료 할인을 받는다. 평일 5000원, 주말 3000원, 보호자는 2000원의 할인폭이 적용된다.
이병무 KT 고객경험혁신본부장은 “스마트폰을 사용하는 연령층이 계속 낮아지는 만큼 미래 세대의 마음을 잡을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며 “차별화한 고객 경험과 가치를 제공할 수 있는 특색 있는 멤버십 혜택을 지속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김윤수 기자 sookim@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3월 인하 어려울 듯' 파월 발언에 뉴욕증시 급락
- 마약 투약 혐의 유아인에 커피 던진 시민 알고보니…배현진 돌덩이 피습 중학생 '충격'
- 美반도체업계 '韓 등 동맹도 자국기업 對中 반도체장비 수출 통제해야'
- 연준, “3월 금리 인하 아닐 것” 증시 일제 하락…나스닥 2.23%↓[데일리국제금융시장]
- MS·알파벳·AMD 등 실적 발표 후 시총 250조 증발…왜?
- '金과일' 대신 상품권 선물…'올핸 설 대목 없어요'
- “20년 간호봉사 한 언니”…60대 여성, 마지막까지 '새 삶' 선물하고 떠났다
- 왕복 8차로서 승용차 역주행 '쾅쾅쾅'…60대 여성 심정지
- '스위프트가 美국방부 '비밀요원'?'…트럼프 지지자들의 '먹잇감'된 세계적 팝스타
- '자체 제작' 흉기 들고 옆집 40대 女 찾아간 80대 男 결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