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과 함께 찾아오는 제주의 설연휴..봄기운에 가성비도 챙긴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제주의 2월 설 명절은 사실상 봄이다.
제주특별자치도 산하 제주관광공사와 트래블맵(TRAVELMAP)은 1일부터 오는 19일까지 설맞이 프로모션 이벤트를 실시, 입도 관광객들에게 봄기운과 함께 가성비를 선물한다.
제주관광공사 중문면세점은 현재 역대급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함영훈 기자] 제주의 2월 설 명절은 사실상 봄이다. 현재 한림공원, 카멜리아 등지에는 봄꽃들이 피어나고 있다.
제주특별자치도 산하 제주관광공사와 트래블맵(TRAVELMAP)은 1일부터 오는 19일까지 설맞이 프로모션 이벤트를 실시, 입도 관광객들에게 봄기운과 함께 가성비를 선물한다.
트래블맵(TRAVELMAP)은 전 세계 항공, 호텔, 렌터카 가격 검색 서비스 등 다양한 여행 정보를 제공하는 사이트다. 특히 예약 대행 수수료 없이 항공, 호텔, 렌터카 서비스, 여행자보험, 제주 여행, 해외 패스·투어, 할인쿠폰, 여행 특가정보 등을 소비자들에게 제공하고 있다.
제주관광공사와 트래블맵은 프로모션 기간 중문면세점을 방문하는 모든 분들에게 최대 2만원의 면세품 할인쿠폰을 제공하는 한편, 방문 당일 4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한정 수량으로 준비된 레디백을 선착순으로 증정할 계획이다.
제주관광공사 중문면세점은 현재 역대급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시계·선글라스·화장품·향수는 전 품목 20% 할인, 홍삼·완구·패션 등은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또한, 발베니·글렌피딕·듀어스·카발란·올트모어 등 중문면세점에서 만날 수 있는 단독 주류 제품의 경우, 2병 이상 구매할 시 최대 30%까지 할인을 적용받을 수 있다.
이번 설맞이 프로모션의 자세한 내용(할인쿠폰 이용 및 레디백 교환방법 등)은 트래블맵 홈페이지에 나와있다.
한편, 제주관광공사 중문면세점은 공항·항만을 이용해 제주를 출도하는 도민과 여행객 모두 연간 6회 이용할 수 있다. 구매 한도액은 1회당 미화 800불이며, 주류 2병(미화 400불까지)과 담배 10갑은 별도로 구매할 수 있다. 영업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다. 제주관광공사 인터넷 면세점은 홈페이지와 모바일로 24시간 구매가 가능하다.
abc@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연기 중단' 최강희, 이번엔 환경미화원 도전…"체질에 맞아"
- 차은우 남동생 얼굴 유출…"유전자 경이로워"
- ‘르세라핌 성희롱 논란’ 대만 男배우 결국…“직장 잃었다” 상황 고백
- 한서희, 유명 男배우에 “호텔 가자”…논란 되자 “자작극” 계정 비공개
- 백일섭, "딸에게 술 먹고 소리 지르는 것만 보여줘... 다 내 탓" 후회+반성
- 정유라 “차범근, 이래도 조국과 관련 없다고?”
- 차범근 부인, ‘조국 탄원서’ 논란 속…“나이들수록 부끄러울 때 많아”
- 기저귀 3개 차고 휠체어 묶였나…요양원서 숨진 치매父, 무슨 일?
- 주호민 방송 복귀 선언…“그간의 일 말씀드리겠다”
- “세번 쓰러졌다” 나영석 PD, 요로결석 깜짝 고백…‘통증’ 사람 잡는다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