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투자협회 ‘글로벌 인베스트먼트 인사이트 샌프란시스코’ 과정 개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금융투자협회(회장 서유석) 금융투자교육원은 금융투자업계 및 연기금의 해외 투자 전문인력 양성을 위해 '글로벌 인베스트먼트 인사이트 샌프란시스코' 과정을 개설하고 오는 14일까지 교육생을 모집한다고 1일 밝혔다.
한재영 원장은 "올해 처음으로 샌프란시스코를 방문하는 글로벌 프로그램을 개설할 예정이며, 이 과정의 수강생들이 실리콘밸리 첨단기술과 산업이 어떻게 융합되어 가는지 트렌드를 살펴볼 수 있게 커리큘럼을 기획하였으며, 기술 혁신 체감을 통해 투자에 대한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이정현 기자] 금융투자협회(회장 서유석) 금융투자교육원은 금융투자업계 및 연기금의 해외 투자 전문인력 양성을 위해 ‘글로벌 인베스트먼트 인사이트 샌프란시스코’ 과정을 개설하고 오는 14일까지 교육생을 모집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과정에서는 인공지능, 로봇, 디지털 헬스케어, 모빌리티 등 혁신산업 분야의 최신 투자 현황에 대해 학습하고, 글로벌 VC의 포트폴리오 기업들을 방문하여 기술 혁신을 직접 체감할 수 있는 기회를 가질 예정이다.
한재영 원장은 “올해 처음으로 샌프란시스코를 방문하는 글로벌 프로그램을 개설할 예정이며, 이 과정의 수강생들이 실리콘밸리 첨단기술과 산업이 어떻게 융합되어 가는지 트렌드를 살펴볼 수 있게 커리큘럼을 기획하였으며, 기술 혁신 체감을 통해 투자에 대한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이정현 (seiji@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곰에 먹이주다 물린 자원봉사자, 스스로 팔 자르고 탈출
- 무인점포 털면서 ‘춤판’ 벌인 여성들…다섯 봉지 가득 채워 사라져
- “형 의자 샀다, 얼마인지 맞춰봐”…정용진이 자랑한 의자 알고보니
- ‘악마부부’ 심리지배에 7년간 노예생활…피해자 측 “민사 착수”
- 주유소에서 담배 핀 소방관...소방서는 “왜 확인 해야 되냐”
- "배현진 습격 중학생, 유아인한테도 커피 뿌렸다"
- “‘답안지 파쇄’ 수험생들에 150만원씩 지급”...法, 강제조정
- [단독]전세사기 주무대 화곡동, 서울 빌라 경매 36% 차지
- ‘일본 나와’ 이란, 승부차기 끝에 시리아 꺾고 8강... ‘타레미 득점+퇴장’ [아시안컵]
- '욕받이'로 추락했던 조규성이 되살린 한국 축구의 희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