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딱 맞아진 이 교복” 이펙스 ‘졸업식’ MV 티저 공개, 추억 소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EPEX(이펙스)가 소년 시절의 뜻깊은 '졸업식'을 노래한다.
이펙스(위시, 금동현, 뮤, 아민, 백승, 에이든, 예왕, 제프)는 2월 1일 0시 공식 채널을 통해 첫 번째 정규앨범의 선공개 싱글 '졸업식'(EPEX 1st Full Album Pre-Release 'Graduation Day')의 첫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졸업식'은 이펙스가 연내 첫 번째 정규앨범 발매에 앞서 선보이는 선공개곡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하지원 기자]
그룹 EPEX(이펙스)가 소년 시절의 뜻깊은 ‘졸업식’을 노래한다.
이펙스(위시, 금동현, 뮤, 아민, 백승, 에이든, 예왕, 제프)는 2월 1일 0시 공식 채널을 통해 첫 번째 정규앨범의 선공개 싱글 ‘졸업식’(EPEX 1st Full Album Pre-Release ‘Graduation Day’)의 첫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에서 교복을 입은 이펙스는 학교 곳곳을 배경으로 졸업식 날의 아련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웃음 띤 얼굴로 어디론가 뛰어가는가 하면, 함께 모여앉아 사진을 남기며 보는 이들의 추억을 소환했다. 헤드폰을 쓴 금동현의 촉촉한 눈빛, 시선을 떨구는 아민의 모습에서는 잔잔하면서도 벅찬 감성을 느낄 수 있다.
이와 함께 백승의 매력적인 목소리 톤으로 “딱 맞아진 이 교복도 / 늘 뛰어간 저 매점도 / 곧 마지막이래 / LO-LOVE”라는 랩 구간이 공개돼 귓가를 사로잡았다.
‘졸업식’은 이펙스가 연내 첫 번째 정규앨범 발매에 앞서 선보이는 선공개곡이다. 올해로 멤버 모두가 성인이 된 이펙스는 소년 시절의 뜻깊은 장면인 졸업식을 노래한다. 이를 통해 음악적으로 한층 성숙해진 이펙스의 역량과 감성을 확인할 수 있을 전망이다.
한편, 이펙스의 정규 1집 선공개곡 ‘졸업식’ 음원과 뮤직비디오 본편은 오는 5일 오후 6시 공개된다.
뉴스엔 하지원 oni122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문가영 한소희→르세라핌도 입었다, 패션계 점령한 팬츠리스룩
- 횡령 불륜 성추행…골머리 앓는 서효림→장신영, 연예인가족 불똥 직격탄 [스타와치]
- 1위 전유진 2위 김다현 3위 박혜신→린 별사랑 ‘한일전 티켓’ 결승行(현역가왕)[어제TV]
- ‘김창환 딸’ 미스코리아 眞 김세연, 알고 보니 예언가였다?(헬로아트)
- 이혼 안현모 “성급했던 결혼, 철없었다”→라이머 “아직 힘들어” 상반된 근황
- 속옷 입고 거리 활보…(여자)아이들→르세라핌, 한겨울 노출 전쟁
- 명세빈 난자 냉동하더니 미모도 냉동, 48세 안 믿기는 청순 미모
- 허명행 감독 밝힌 ‘범죄도시4’ “마동석 액션 업그레이드‥천만 부담? 없다”(종합)[EN:인터뷰]
- 에스파 지젤, 단발병 유발하는 꽃미모 과시 “귀여워 미치겠어”
- 46세 이지아 “내가 불편해 인마” 신동엽 나이 묻자 바로 선 긋기(짠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