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우식X손석구, 거칠게 부딪친다 ‘살인자 ㅇ난감’ 제작발표회[오늘 뭐함?]

하경헌 기자 2024. 2. 1. 09:5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살인자 ㅇ난감’ 포스터. 사진 넷플릭스



1일에도 다양한 연예계의 행사와 인터뷰가 독자들을 찾아온다.

넷플릭스의 오리지널 드라마 ‘살인자 ㅇ난감’의 제작발표회가 이날 오전 11시 서울 이태원 몬드리안 호텔에서 열린다. 이 자리에는 연출자 이창희 감독을 비롯해 배우 최우식, 손석구, 이희준이 참석한다.

드라마는 우연히 살인을 시작하게 된 평범한 남자와 그를 지독하게 쫓는 형사의 이야기를 그렸다. 꼬마비 작가의 동명 웹툰을 원작으로 현실 밀착형의 이야기와 심리묘사에 강점을 보인다.

유플러스 모바일TV 드라마 ‘브랜딩인성수동’ 포스터. 사진 STUDIO X+U



최우식과 손석구의 호흡이 관심을 모은다. 영화 ‘기생충’ 이후로 기세를 올리고 있는 최우식과 역시 ‘나의 해방일지’ 이후 스타덤에 오른 손석구는 독특한 형태의 스릴러로 호흡을 맞추는 소감을 전한다.

유플러스 모바일TV 오리지널 드라마 ‘브랜딩인성수동’은 이날 오후 2시 서울 상암동 스탠폳호텔 그랜드볼룸에서 제작발표회를 연다. 이날 행사에는 연출자 정헌수 감독을 비롯해 주인공 김지은, 로몬, 양혜지, 김호영이 참석한다.

드라마는 절대 가까워지지 않는 ‘최연소 팀장’과 ‘MZ 인턴’의 영혼이 바뀌고 시작된 관계 역전 로맨스를 그린다. 김지은과 로몬의 로맨스 호흡이 관심을 모은다.

이밖에 티빙 오리지널 드라마 ‘LTNS’의 두 주역 이솜과 안재홍이 서울 삼청동의 한 카페에서 나란히 인터뷰에 나선다. 영화 ‘도그데이즈’의 연출자 김덕민 감독과 넷플릭스 영화 ‘황야’의 주인공 배우 마동석도 인터뷰에 나선다.

하경헌 기자 azimae@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