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로맨스, 오늘 싱글 ‘안녕’···감성이 쏟아진다
‘RBW 보컬 그룹’ 브로맨스(VROMANCE)가 겨울 감성 가득한 싱글로 돌아온다.
브로맨스(박장현, 박현규, 이현석)는 오늘(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디지털 싱글 ‘안녕(Hello)’를 발매한다. 이들은 ‘화음 자판기’다운 감미로운 하모니로 겨울을 따뜻하게 물들일 전망이다.
타이틀곡 ‘안녕(Hello)’는 옛 연인을 잊지 못한 화자의 애절한 마음을 표현한 곡이다. 풍성한 오케스트라 사운드 위로 브로맨스의 폭발적인 가창력이 어우러져 진한 여운을 선사한다.
이외에도 이번 싱글에는 추운 계절과 대비되는 따뜻한 사랑의 감정을 그려낸 ‘겨울을 빌려요(Winter Quotes)’, 이별 후에 남은 미련을 꾸밈없는 가사로 그려낸 ‘아직 헤어지지 못했어(Remastered ver.)’ 등 브로맨스의 깊어진 감성이 담긴 총 3곡이 수록된다.
브로맨스는 앞서 다양한 방송 활동을 통해 뛰어난 보컬리스트 역량을 입증한 바, 이번 싱글로 ‘RBW 보컬 그룹’ 명성에 걸맞은 가창력을 보여준다. 황성진을 필두로 전다운, 코코두부아빠 등 RBW 사단이 총출동해 웰메이드 싱글 탄생을 예고한다. 브로맨스는 싱글 발매에 이어 오는 17~18일 양일간 서울 마포구 구름아래소극장에서 데뷔 첫 단독 콘서트 ‘VROMANCE 1ST CONCERT [VROMANCE의 작업실 : #처음]’을 개최, 2024년 뜻깊은 행보를 이어간다.
한편, 브로맨스는 오늘(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디지털 싱글 ‘안녕(Hello)’를 발매한다.
안병길 기자 sasang@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현욱, 키덜트 소품 자랑하다 ‘전라노출’···빛삭했으나 확산
- [종합] 토니안 “거울 깨고 피 흥건···조울증+대인기피증 앓아” (새롭게 하소서)
- ‘음주 튀바로티’ 김호중, 징역살이 억울했나···즉각 ‘빛항소’
- ‘마약투약·운반 의혹’ 김나정, 경찰에 고발당했다
- ‘송재림 사생활’ 유포한 일본인 사생팬에 비판세례···계정삭제하고 잠적
- [스경X이슈] “잔인하게 폭행” VS “허위 고소” 김병만, 전처와의 폭행 논란…이혼 후 재발한
- 한지민♥최정훈, 단풍 데이트 ‘딱’ 걸렸네…이제 대놓고 럽스타?
- 빈지노♥미초바 득남, 옥택연·로꼬·김나영 등 축하 물결
- [스경X이슈] 김광수가 되살린 불씨, 티아라·언니 효영에도 붙었다
- 최동석 ‘성폭행 혐의’ 불입건 종결···박지윤 “필요할 경우 직접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