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 2월 설날 맞이 프로모션 진행..풍성한 혜택 제공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글로벌 브랜드 쉐보레가 2월 설 명절을 맞아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쉐보레는 더 뉴 트레일블레이저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현금 지원과 할부 혜택을 결합한 콤보 할부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타호 구매 고객이 콤보 할부 혜택을 선택하면 차량 금액의 최대 10%를 지원받을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이다원 기자] 글로벌 브랜드 쉐보레가 2월 설 명절을 맞아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또 쉐보레는 트랙스 크로스오버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6.6%의 이율로 최대 72개월까지 가능한 할부 혜택을 제공키로 했다. 트랙스 크로스오버 액티브 플러스·RS 플러스를 구매하는 고객은 700대 한정으로 30만원을 지원한다. 마찬가지로 스파크 차량을 보유한 고객이 이를 구매할 경우 20만원을 지원한다.
트래버스 구매 고객이 콤보 할부 프로그램을 선택할 시 차량 금액의 최대 15%를 지원하며, 트래버스 구매 고객은 4.9%의 이율로 최대 36개월 할부, 또는 5.5%의 이율로 최대 72개월까지 가능한 할부 프로그램을 선택할 수 있게 된다. 일시불로 구매할 시 최대 300만원을 지원받을 수 있다.
타호 구매 고객이 콤보 할부 혜택을 선택하면 차량 금액의 최대 10%를 지원받을 수 있다. 고객의 선택에 따라 4.9%의 이율로 최대 36개월 할부, 또는 5.5%의 이율로 최대 72개월까지 가능한 할부 혜택도 제공한다.
2월 한 달간 GMC 시에라를 구매하는 고객은 5.5%의 이율로 최대 36개월 할부, 또는 6.0%의 이율로 최대 72개월까지 가능한 할부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아울러, 수입 픽업트럭 차량 보유 고객이 시에라를 구매하는 경우 200만원 추가 지원도 가능하다.
이다원 (dani@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곰에 먹이주다 물린 자원봉사자, 스스로 팔 자르고 탈출
- 무인점포 털면서 ‘춤판’ 벌인 여성들…다섯 봉지 가득 채워 사라져
- “형 의자 샀다, 얼마인지 맞춰봐”…정용진이 자랑한 의자 알고보니
- ‘악마부부’ 심리지배에 7년간 노예생활…피해자 측 “민사 착수”
- 주유소에서 담배 핀 소방관...소방서는 “왜 확인 해야 되냐”
- "배현진 습격 중학생, 유아인한테도 커피 뿌렸다"
- "노인시설 안돼"..기부채납 반대 거센 여의도시범 재건축
- [단독]전세사기 주무대 화곡동, 서울 빌라 경매 36% 차지
- ‘일본 나와’ 이란, 승부차기 끝에 시리아 꺾고 8강... ‘타레미 득점+퇴장’ [아시안컵]
- '욕받이'로 추락했던 조규성이 되살린 한국 축구의 희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