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쥬만지' 찍는것 같아"…'곽빠원'도 자신한 재미 '지구마불2' 티저 공개

장아름 기자 2024. 2. 1. 09:2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지구마불 세계여행2' 더욱 강력해진 스케일을 담은 첫 티저가 공개됐다.

오는 3월9일 처음 방송되는 ENA '지구마불 세계여행2'(이하 '지구마불2')는 여행 크리에이터 3대장 빠니보틀(빠니보틀 Pani Bottle), 원지(원지의 하루), 곽튜브(곽튜브 KWAKTUBE)가 김태호 PD가 설계한 현실판 부루마불 게임에 참여해 주사위에 운명을 맡긴 채 세계 여행을 떠나는 예능 프로그램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ENA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지구마불 세계여행2' 더욱 강력해진 스케일을 담은 첫 티저가 공개됐다.

오는 3월9일 처음 방송되는 ENA '지구마불 세계여행2'(이하 '지구마불2')는 여행 크리에이터 3대장 빠니보틀(빠니보틀 Pani Bottle), 원지(원지의 하루), 곽튜브(곽튜브 KWAKTUBE)가 김태호 PD가 설계한 현실판 부루마불 게임에 참여해 주사위에 운명을 맡긴 채 세계 여행을 떠나는 예능 프로그램이다. 지난해 상반기 ENA 예능 최고 시청률을 경신한 시즌1보다 더욱 새롭고 버라이어티한 여행기를 예고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런 가운데 '지구마불2' 측이 첫 티저를 공개했다. 베일에 싸인 '지구마불2' 여행기를 처음으로 엿볼 수 있는 첫 티저는 상상을 초월하는 스케일과 강력한 장면들로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킨다.

공개된 영상은 더 퀄리티가 좋아진 새로운 '지구마불2' 보드판을 보고 놀라는 '곽빠원'(곽튜브, 빠니보틀, 원지)의 모습으로 시작한다. 하지만 이들을 더욱 놀라게 한 것은 주사위를 던지자마자 바로 출발해야 하는 '지구마불2'만의 즉흥성을 담은 재미다. 그중 원지가 주사위를 던지고 불과 2시간 뒤 출발하는 비행기를 향해 달려가는 순도 100% 리얼 상황이 펼쳐져 이들의 여행을 더욱 궁금하게 만든다.

또 하나 눈길을 끄는 것은 '지구마불2'의 새로운 게임 장치인 '나라카드'로, 각 나라 별로 미션과 혜택이 숨겨져 있어 더욱 버라이어티한 재미를 기대하게 한다.

이어 육해공을 넘나드는 곽빠원의 여행기가 스피디하게 전개되며 더 강력해진 여행의 스케일을 자랑한다. 특히 초원을 누비는 코끼리 떼, 강 속에서 뒤엉킨 하마 떼, 길거리에 출몰한 소 떼 등 그 어디에서도 볼 수 없었던 자연의 경이로운 풍경들에 여행 고수인 곽빠원의 입에서도 "어디에서도 보지 못한 풍경이다" "나 지금 '쥬만지' 찍는 것 같아"라는 감탄이 튀어나온다.

마지막으로 '지구마불2'에 새롭게 도입된 여행 파트너 룰이 예비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과연 곽빠원의 여행에 합류하게 된 파트너는 누구일지, 이들은 또 어떤 케미를 보여줄지 2명이 함께해서 2배 더 재미있어질 여행이 궁금해진다.

이처럼 '지구마불2' 첫 티저는 시즌1과 차원이 다른 다양한 나라의 볼거리, 할 거리를 보여줄 것을 예고했다. 영상 말미 입을 모아 "시즌2가 훨씬 재밌다"고 말하는 곽빠원의 목소리는 '지구마불2'를 향한 기대감을 더한다.

이에 더해 본격적인 곽빠원의 콘텐츠 대결에 앞서 스페셜 라운드로 공개될 원지의 우승 상품 '고급 열차 여행기'도 살짝 공개돼 궁금증이 더욱 커진다.

'세계여행2'는 이날 오후 7시50분 ENA에서 처음 방송된다.

aluemchang@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