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T 텐이 뜬다...솔로 데뷔 앨범 ‘워커’로 팔색조 보컬 매력 선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NCT 텐이 첫 미니앨범 'TEN'(텐)을 통해 팔색조 보컬 매력을 뽐낸다.
신곡 'Water'(워터)는 2000년대 초반의 사운드를 트렌디하게 재해석한 라틴팝 댄스 곡으로, 가사에는 '물'로 비유한 치명적인 매력을 가진 상대를 원하는 마음을 표현했으며, 텐의 성숙한 보이스가 어우러져 매혹적인 분위기를 자아낸다.
한편 텐 첫 미니앨범 'TEN'은 2월 13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전곡 음원 공개되며, 이날 음반으로도 발매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NCT 텐이 첫 미니앨범 ‘TEN’(텐)을 통해 팔색조 보컬 매력을 뽐낸다.
신곡 ‘Water’(워터)는 2000년대 초반의 사운드를 트렌디하게 재해석한 라틴팝 댄스 곡으로, 가사에는 ‘물’로 비유한 치명적인 매력을 가진 상대를 원하는 마음을 표현했으며, 텐의 성숙한 보이스가 어우러져 매혹적인 분위기를 자아낸다.
또 다른 수록곡 ‘Shadow’(섀도)는 쓸쓸한 무드를 연출하는 기타 리프가 돋보이는 곡이다.
헤어진 연인을 그리워하며 벽에 비친 그림자를 보고 함께 한 시간을 회상하는 이야기를 담담한 독백으로 풀어낸 가사와 텐의 감성적인 보컬 표현력이 짙은 여운을 남긴다.
더불어 이번 앨범은 타이틀 곡 ‘Nightwalker’(나이트워커)를 포함한 총 6곡의 영어곡으로 구성, 텐의 독보적인 음악 세계를 만날 수 있어 리스너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
한편 텐 첫 미니앨범 ‘TEN’은 2월 13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전곡 음원 공개되며, 이날 음반으로도 발매된다.
[안하나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마동석 액션 시너지, 전 세계 또 통했다...‘황야’ 글로벌 TOP 10 영화 비영어 부문 1위 기록 - 열
- 이영애, ‘의녀 대장금(가제)’으로 컴백...‘대장금’ 20년 맞춰 “내년 초 방영 목표” - 열린세
- 조래훈, 미모의 승무원과 3월 결혼 “내 개그에 100% 웃어주는 사람”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문지인♥김기리, 5월 결혼 “더할 나위 없이 행복...노력하며 사는 부부 되겠다”(공식입장) - 열
- 아이유·뷔, 세상 달달하네...찐 연인 ‘이종석도 질투’할 투 샷 [M+이슈]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뉴스추적] ″예상 못한 충격″ 혼란 빠진 민주…향후 정국은?
- ″흔들리지 않는다″ 재판 후 더 뭉치는 민주, 사법부 압박 고삐
- 만만찮은 남은 재판들…대장동, 성남FC, 대북송금 의혹 등 산 넘어 산
- 바이든, '트럼프 2기' 앞두고 TSMC에 9조 2,000억 보조금
- '쉬운 수능'에…입시설명회 줄 선 학부모들 ″의대 기회에 관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