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콘, 팬 콘서트 '커튼콜' 연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아이콘(iKON)이 팬 콘서트를 연다.
소속사 143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아이콘은 3월 9일 서울 강서구 KBS 아레나에서 팬 콘서트 '커튼 콜'(CURTAIN-CALL)을 개최한다.
소속사는 "'커튼 콜'은 월드투어를 진행하며 받은 뜨거운 에너지와 행복을 아이코닉(iKONIC, 팬덤명)과 공유하기 위해 마련한 자리"라고 전했다.
아이콘의 팬 콘서트 티켓 예매는 이날 오후 8시부터 티켓링크를 통해 가능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소속사 143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아이콘은 3월 9일 서울 강서구 KBS 아레나에서 팬 콘서트 ‘커튼 콜’(CURTAIN-CALL)을 개최한다.
아이콘은 지난해 서울, 도쿄, 오사카, 타이베이, 에센, 피렌체, 파리, 쿠알라룸푸르, 방콕, 마닐라, 뉴욕, 애틀랜타, 시카고, 댈러스, 덴버, LA, 자카르타, 마카오 등 전 세계 17개 도시 25회 공연한 월드투어를 성황리에 마쳤다.
소속사는 “‘커튼 콜’은 월드투어를 진행하며 받은 뜨거운 에너지와 행복을 아이코닉(iKONIC, 팬덤명)과 공유하기 위해 마련한 자리”라고 전했다. 아이콘 멤버들은 “이번 공연을 통해 ‘아이코닉’과 더 많은 소통을 하며 진솔한 이야기를 나누고 싶다. 신나게 뛰어놀며 무대를 즐기겠다”고 전했다.
아이콘의 팬 콘서트 티켓 예매는 이날 오후 8시부터 티켓링크를 통해 가능하다.
김현식 (ssi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곰에 먹이주다 물린 자원봉사자, 스스로 팔 자르고 탈출
- 무인점포 털면서 ‘춤판’ 벌인 여성들…다섯 봉지 가득 채워 사라져
- “형 의자 샀다, 얼마인지 맞춰봐”…정용진이 자랑한 의자 알고보니
- ‘악마부부’ 심리지배에 7년간 노예생활…피해자 측 “민사 착수”
- 주유소에서 담배 핀 소방관...소방서는 “왜 확인 해야 되냐”
- "배현진 습격 중학생, 유아인한테도 커피 뿌렸다"
- "노인시설 안돼"..기부채납 반대 거센 여의도시범 재건축
- [단독]전세사기 주무대 화곡동, 서울 빌라 경매 36% 차지
- ‘일본 나와’ 이란, 승부차기 끝에 시리아 꺾고 8강... ‘타레미 득점+퇴장’ [아시안컵]
- '욕받이'로 추락했던 조규성이 되살린 한국 축구의 희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