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기 통했다! 이븐, ‘쇼! 챔피언’으로 음방 첫 1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보이그룹 이븐(EVNNE)이 컴백과 동시에 음악 방송 프로그램에서 1위를 차지했다.
이븐은 지난 31일 방송된 MBC M 음악 방송 프로그램 '쇼! 챔피언'에서 1위를 차지하며 데뷔한 지 4개월 만에 가요계 정상 고지를 밟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정하은 기자] 보이그룹 이븐(EVNNE)이 컴백과 동시에 음악 방송 프로그램에서 1위를 차지했다.
이븐은 지난 31일 방송된 MBC M 음악 방송 프로그램 ’쇼! 챔피언’에서 1위를 차지하며 데뷔한 지 4개월 만에 가요계 정상 고지를 밟았다.
이날 두 번째 미니 앨범 ‘Un: SEEN’ 컴백 타이틀곡 ‘UGLY’ 무대를 선보인 이븐(EVNNE)은 1월 31일 챔피언송 주인공에도 등극했다. 이븐은 “오늘의 저희를 있게 해준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식구들에게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항상 저희를 응원해주시는 엔브들에게도 고맙습니다”라며 거듭 감사 인사를 전했다.
특히 이날 이븐은 1위 수상 직후 가진 앙코르 무대에서 흔들림없는 도입부부터 폭발적인 가창력까지 안정된 고음질의 라이브 폼으로 대중을 사로잡았다. 방송 직후 각종 SNS에는 이븐(EVNNE)을 향해 1위 수상에 걸맞은 수준급 라이브라는 뜨거운 반응이 쏟아졌다.
이븐의 이번 1위는 지난해 9월 첫 번째 앨범 ‘Target: ME’로 가요계에 데뷔한 이후 처음으로 받는 음악 방송 최정상 성적이자 최근 두 번째 미니 앨범 ‘Un: SEEN’을 발매한 직후 차지한 결과라는 점에서 그 의미가 더욱 남다르다.
이븐은 두 번째 미니 앨범 ‘Un: SEEN’ 타이틀곡 ‘UGLY’를 통해 다소 부정적으로 들릴 수 있는 단어 또한 내 모습이라고 당당하게 표현하는 과정에서 팀의 정체성을 보여주고 있으며,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실력으로 돌아와 괴물 신인의 존재감을 증명하고 있다.
또한 이븐은 뜨거운 인기에 힘입어 아시아 투어 ‘EVNNE FAN-CONCERT [SQUAD:R] ASIA TOUR’ 팬 콘서트 개최를 확정짓고 글로벌 무대로 활동 영역을 확장한다. 오는 3월 2,3일 서울 예스24홀을 시작으로 3월 10일 홍콩, 4월 5일 싱가포르, 4월 13일 대만, 4월 20일 태국 그리고 이후 일본에서도 현지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이처럼 이븐은 지난해 데뷔 앨범 ‘Target: ME’로 피지컬 앨범 실시간 및 데일리 차트에서 1위 기록과 함께 초동 24만 장을 돌파했다. 두 번째 미니 앨범 ‘Un: SEEN’으로는 국내 실시간 차트 강타 및 아이튠즈 앨범 차트에서 전 세계 8개국 1위를 차지했으며, 빌보드 재팬 차트에서도 다운로드 앨범 26위를 기록하는 등 매서운 속도로 인기 성장 가도를 달리고 있어 향후 활약에 기대가 집중되고 있다.
한편, 음악 방송 1위를 차지한 이븐은 두 번째 미니 앨범 타이틀곡 ‘UGLY’로 각종 무대에서 활발한 컴백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jayee212@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혜정, 1000평 전원생활 근황 “‘전원일기’ 촬영지에 20년 넘게 정착 중.. 장작도 직접” (아침
- 오정연, 운동 얼마나 한 거야. 칼각 복근 드러낸 보디 프로필 화제
- 한서희, 유명 男배우에 “호텔 가자” 메시지 공개→논란 일자 “자작극”
- ‘이혼 해결사’로 컴백 이지아 “나도 굉장히 아파봐. 만남과 헤어짐, 나도 잘 알지 싶었다”(GQ
- 차 안에서 구조된 원로배우 남포동, 나쁜 시도 후회.. 오열
- 장영란 “제니-로제도 못한 매출 내가 해냈다.. 러브콜 쏟아져”.. 초상권=천 원?
- 이소라 “부모님 이혼으로 힘들었던 학창 시절, 김완선은 삶의 길을 인도해준 롤모델”(슈퍼마
- 슈퍼주니어 출신 한경 “父, SM과 13년 계약에 아들을 팔았다고.. 나 자신을 잃었다”
- 정용진 “기자 친구들아, 이 의자 얼마게? 맞춰봐라”…“456만원이요”
- ‘난소나이 48세’ 김혜선 “냉동난자 하려 이혼도 생각” 2세 거부 ♥스테판과 부부싸움 (동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