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인성, 단골 향한 감사→윤경호 울컥…‘어쩌다 사장3’ 대망의 디너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차태현과 조인성이'아세아 마켓'의 주인공들과 함께하는 대망의 디너쇼를 개최한다.
2월 1일 오후 8시 45분에 방송되는 tvN '어쩌다 사장3'(연출 류호진, 윤인회) 최종회에서는 아세아 마켓의 마지막 영업 일지를 채우는 '사장즈'와 '직원즈'의 모습이 공개된다.
'사장즈'와 '직원즈'는 영업을 종료한 후 그동안 많은 도움을 준 손님들을 초대해 마지막 디너쇼를 개최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김명미 기자]
차태현과 조인성이‘아세아 마켓’의 주인공들과 함께하는 대망의 디너쇼를 개최한다.
2월 1일 오후 8시 45분에 방송되는 tvN '어쩌다 사장3'(연출 류호진, 윤인회) 최종회에서는 아세아 마켓의 마지막 영업 일지를 채우는 ‘사장즈’와 ‘직원즈’의 모습이 공개된다.
사장즈와 직원즈의 영업 마지막 날, 단골 손님들의 발걸음이 쉬지 않고 이어진다. 손님들은 조용한 마을에 특별한 이벤트를 선물해 준 ‘사장즈’와 ‘직원즈’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한다. 조인성은 “저희가 덕분에 즐거웠어요”라며 고마워한다. 윤경호는 이별이 아쉬운 듯 갑자기 울컥해 마음을 추스른다.
차태현은 납품업체 직원들과 대화를 나누다 아세아 마켓 ‘찐 사장님’의 믿을 수 없는 미담을 듣고 깜짝 놀란다. 코로나19로 타격을 입은 사업장에 미국 정부에서 보조금이 나왔는데, 아세아마켓 사장님은 한사코 거절했다는 것. 거절한 이유에서 아세아 마켓 사장님의 올곧은 성품을 느낀 차태현은 이날 이뤄질 사장님과의 첫 만남을 기대한다.
‘사장즈’와 ‘직원즈’는 영업을 종료한 후 그동안 많은 도움을 준 손님들을 초대해 마지막 디너쇼를 개최한다. ‘어쩌다 사장’ 공식 가수 홍경민은 기타 연주와 라이브 무대로 흥을 돋운다. 그는 한국에서 날아온 신청곡을 받았다면서 노래했는데, 차태현은 자신을 위해 이 노래를 특별히 신청해 준 사람의 정체를 알고 눈물을 왈칵 쏟는다고.
차태현과 조인성은 손님들에게 전해 들은 사장님의 미담에 더욱더 사장님과의 만남을 기다리는데, 뜻밖의 상황에서 사장님이 등장한다고. 웃음과 눈물로 굿바이 인사를 나누는‘어쩌다 사장3’의 마지막 영업 일지는 어떻게 채워질지 본방송에 기대감이 솟구친다.
뉴스엔 김명미 mms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문가영 한소희→르세라핌도 입었다, 패션계 점령한 팬츠리스룩
- 횡령 불륜 성추행…골머리 앓는 서효림→장신영, 연예인가족 불똥 직격탄 [스타와치]
- 1위 전유진 2위 김다현 3위 박혜신→린 별사랑 ‘한일전 티켓’ 결승行(현역가왕)[어제TV]
- ‘김창환 딸’ 미스코리아 眞 김세연, 알고 보니 예언가였다?(헬로아트)
- 이혼 안현모 “성급했던 결혼, 철없었다”→라이머 “아직 힘들어” 상반된 근황
- 속옷 입고 거리 활보…(여자)아이들→르세라핌, 한겨울 노출 전쟁
- 명세빈 난자 냉동하더니 미모도 냉동, 48세 안 믿기는 청순 미모
- 허명행 감독 밝힌 ‘범죄도시4’ “마동석 액션 업그레이드‥천만 부담? 없다”(종합)[EN:인터뷰]
- 에스파 지젤, 단발병 유발하는 꽃미모 과시 “귀여워 미치겠어”
- 46세 이지아 “내가 불편해 인마” 신동엽 나이 묻자 바로 선 긋기(짠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