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코리아, 2월 QM6 최대 220만원 혜택..신차 판매 조건은

이다원 2024. 2. 1. 09:0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르노코리아가 2월 신차 구매 고객을 위한 강화된 판매 조건을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중형 스포츠유틸리티차(SUV) QM6에 최대 220만원 혜택을 제공하고 쿠페형 SUV인 XM3에는 최대 120만원 혜택을 주는 등 다양한 프로모션이 마련됐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M6 할인…XM3 하이브리드도 혜택

[이데일리 이다원 기자] 르노코리아가 2월 신차 구매 고객을 위한 강화된 판매 조건을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르노코리아 QM6. (사진=르노코리아)
중형 스포츠유틸리티차(SUV) QM6에 최대 220만원 혜택을 제공하고 쿠페형 SUV인 XM3에는 최대 120만원 혜택을 주는 등 다양한 프로모션이 마련됐다.

먼저 르노코리아는 QM6의 누적 판매 24만대 돌파를 기념해 2월 한 달 간 100만원 특별 혜택을 제공한다. 여기에 전국 영업 전시장 별 특별 프로모션 최대 120만원을 더하면 2월 QM6 최대 혜택은 220만원에 달한다.

2월과 3월 중 QM6를 출고한 고객 중 총 240명을 추첨해 경품 이벤트도 연다.

XM3는 영업 전시장 별 특별 프로모션에 따라 최대 120만원 혜택을 받을 수 있다. XM3 E-TECH 하이브리드 등 세 가지 파워트레인 모델로 만나볼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중형 세단 SM6는 프랑스의 대표 고성능차 브랜드 ‘알핀’의 A110 모델과 같은 1.8 터보 가솔린 엔진을 탑재한 SM6 TCe 300 구매 시 3년 무이자 할부 또는 400만원 현금 혜택과 20만원 특별 프로모션 혜택을 추가로 제공한다. SM6 TCe 260 모델의 경우 최대 170만원 구매 혜택이 적용된다.

르노코리아는 올해 들어 르노그룹 금융 관계사인 모빌라이즈파이낸셜서비스코리아(MFSK)와 함께 모든 신차 구매 시 선택 가능한 잔가보장플러스(바이백+) 할부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신규 잔가보장플러스는 기존 상품 대비 차량 가격의 3%를 추가로 유예해 고객이 기존보다 더 낮은 월불입금 설계가 가능하도록 한 점이 특징이다.

황재섭 르노코리아 영업 및 네트워크 총괄 전무는 “르노코리아는 올해 신차 준비와 더불어 국내 시장에서 재도약을 위해 브랜드 강화 전략도 함께 펼쳐갈 예정”이라며 “세계 시장에서 검증받은 르노코리아 차량들을 고객들이 보다 좋은 혜택 아래에서 믿고 구매하실 수 있도록 한 발 더 고객에게 다가가는 영업 현장을 만들어 가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이다원 (dani@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