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야’에서 건진 보석, 안지혜
강주일 기자 2024. 2. 1. 08:58
안지혜, 글로벌 1위 넷플릭스 영화 ‘황야’서
소름돋는 액션과 연기 내공 선보여
배우 안지혜가 넷플릭스 영화 ‘황야’를 통해 글로벌 액션 여제로 존재감을 드러냈다.
지난달 31일 넷플릭스에 따르면 영화 ‘황야(허명행 감독)’는 지난달 26일 공개 후 전 세계 시청자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얻으며 공개 3일 만에 글로벌 TOP 10 영화 비영어 부문 1위, 전체 부문 2위, 82개국 TOP 10 리스트에 이름을 올렸다.
안지혜는 극중 공군 특수부대 소속 중사 ‘은호’역을 맡았다. 남산(마동석 분)과 지완(이준영 분)이 수나(노정의 분)를 구하러 가던 중 여군 은호를 만나 양기수(이희준 분)의 비밀의 실체를 파악하게 되고, 세 사람이 힘을 합쳐 양기수를 무찌르고 수나를 비롯한 납치된 아이들을 구해낸다.
체조 선수 출신인 안지혜는 영화 ‘ 황야 ’ 캐스팅부터 활약을 예고했다 . 특수부대 군인처럼 빠르고 날렵한 액션을 선보이기 위해 매일 5km 씩 달리면서 , 힘과 스피드를 끌어올렸다. 특히 대역 없는 고난도 액션을 선보여 관객들을 사로잡고 있다.
안지혜는 마동석과 함께 액션을 빈틈없이 채웠다. 권총을 비롯해 벽,난간 등 지형지물을 활용한 아크로바틱한 액션부터 고난도 와이어 액션까지 선보여 등장마다 존재감을 뽐냈다.
안지혜 배우만의 날렵한 몸동작과 화려한 액션을 펼쳐 많은 이들의 감탄을 불러 모았다. 특히 청순한 외모와 안정적인 연기력까지 선보여 제대로 눈도장을 찍으며, 앞으로 행보가 기대되는 배우로서 자리를 잡아가고 있다. 글로벌 시청자들은 “한국액션여제 탄생!”, “여군으로 나온 배우 존재감 최고! “,“안지혜 배우 발견!! 다음 작품 기대 된다.”등 안지혜 배우에게 뜨거운 관심을 보내고 있다.
안지혜가 연기한 영화 ‘황야’는 넷플릭스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강주일 기자 joo1020@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최현욱, 키덜트 소품 자랑하다 ‘전라노출’···빛삭했으나 확산
- “5년 동안 괴롭혔다” 김준수, BJ협박에 직접 입열었다
- ‘음주 튀바로티’ 김호중, 징역살이 억울했나···즉각 ‘빛항소’
- ‘마약투약·운반 의혹’ 김나정, 경찰에 고발당했다
- ‘송재림 사생활’ 유포한 일본인 사생팬에 비판세례···계정삭제하고 잠적
- [스경X이슈] “잔인하게 폭행” VS “허위 고소” 김병만, 전처와의 폭행 논란…이혼 후 재발한
- 한지민♥최정훈, 단풍 데이트 ‘딱’ 걸렸네…이제 대놓고 럽스타?
- [종합] 박원숙, 子 사망 후 헤어진 친손녀와 재회 “아들 떠나고 후회” 눈물
- [스경X이슈] 김광수가 되살린 불씨, 티아라·언니 효영에도 붙었다
- ‘새소식’ 알린 율희-최민환, 싸늘하거나 응원하거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