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 딸들에 점수 따려는 코드쿤스트 “티니핑이 뭐야?” 세계관 대혼란.. 백지영에 SOS (나혼자산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코드쿤스트가 친구 딸들을 위해 색다른 변신을 시도한다.
2일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는 친구 딸들에게 잘 보이기 위한 만반의 준비에 나선 코드쿤스트의 모습이 그려진다.
이어서 코드쿤스트는 공주님들을 만나기 전 장어로 기력을 충전한다.
그런가 하면, 코드쿤스트가 '티니핑'의 주제곡을 개사해 '잔혹 동요 나혼핑'을 즉석에서 부르는 모습도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태형 기자] 코드쿤스트가 친구 딸들을 위해 색다른 변신을 시도한다.
2일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는 친구 딸들에게 잘 보이기 위한 만반의 준비에 나선 코드쿤스트의 모습이 그려진다.
코드쿤스트는 핸드폰으로 ‘아이들에게 잘 보이는 법’을 검색한다. 그 이유에 대해 “오늘 신년이기도 하고 친구들과 만나기로 했는데, 친구들의 소중한 딸들도 함께 온다”라고 설명한다. 코드쿤스트는 바짝 긴장한다.
또한 아이들의 마음을 저격하는 만화 캐릭터와 아이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컬러 등 아이들과 친해지기 위해 인터넷 속성 과외에 열중해 웃음을 안긴다.
코드쿤스트는 여자아이들이 좋아하는 ‘핑통령’ 영상을 보고는 “이게 뭐야?”라며 당황한다. ‘핑통령’은 인기 애니메이션 ‘캐치! 티니핑’ 대통령이라는 뜻이다.
하지만 이내 마음을 가다듬고 ‘캐치! 티니핑’의 노래를 외우기 시작하고, 노래 외우기를 무한 반복하는 뮤지션 ‘코핑 삼촌’의 모습이 웃음을 더한다. 목소리 톤까지 아이들 맞춤으로 교정하는 코드쿤스트의 열정 또한 돋보인다고.
코드쿤스트는 ‘핑통령’의 수많은 캐릭터 중 여자아이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선물을 고르기 위해 ‘싱어게인 3’ 심사위원인 백지영에게 연락한다. 이에 딸을 둔 백지영은 멋진 삼촌이 되고 싶은 코드쿤스트에게 선물 꿀팁을 전수한다.
이어서 코드쿤스트는 공주님들을 만나기 전 장어로 기력을 충전한다. 장어를 먹으면서도 코드쿤스트의 ‘티니핑’ 공부는 계속된다. 영상을 보며 ‘티니핑’ 노래를 외우고, 공주님들이 좋아할 의상을 신중하게 고르면서 “멋진 삼촌 되기 힘들다”라고 연신 긴장한다. 과연 그가 고른 공주님 영접 룩이 친구 딸들의 마음에 들었을지 궁금해진다.
그런가 하면, 코드쿤스트가 ‘티니핑’의 주제곡을 개사해 ‘잔혹 동요 나혼핑’을 즉석에서 부르는 모습도 공개된다. “우린 언제나 혼자야”라는 찰떡 개사가 폭소를 자아낸다고. ‘잔혹 동요 나혼핑’의 전체 가사가 공개될 본방송에 더욱 이목이 집중된다.
한편 MBC ‘나 혼자 산다’는 금요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tha93@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혜정, 1000평 전원생활 근황 “‘전원일기’ 촬영지에 20년 넘게 정착 중.. 장작도 직접” (아침
- 오정연, 운동 얼마나 한 거야. 칼각 복근 드러낸 보디 프로필 화제
- 한서희, 유명 男배우에 “호텔 가자” 메시지 공개→논란 일자 “자작극”
- ‘이혼 해결사’로 컴백 이지아 “나도 굉장히 아파봐. 만남과 헤어짐, 나도 잘 알지 싶었다”(GQ
- 차 안에서 구조된 원로배우 남포동, 나쁜 시도 후회.. 오열
- 장영란 “제니-로제도 못한 매출 내가 해냈다.. 러브콜 쏟아져”.. 초상권=천 원?
- 이소라 “부모님 이혼으로 힘들었던 학창 시절, 김완선은 삶의 길을 인도해준 롤모델”(슈퍼마
- 슈퍼주니어 출신 한경 “父, SM과 13년 계약에 아들을 팔았다고.. 나 자신을 잃었다”
- 정용진 “기자 친구들아, 이 의자 얼마게? 맞춰봐라”…“456만원이요”
- ‘난소나이 48세’ 김혜선 “냉동난자 하려 이혼도 생각” 2세 거부 ♥스테판과 부부싸움 (동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