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스기야글로벌, 탈모케어샴푸 자람 3종세트 구독서비스 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히스기야글로벌이 탈모케어샴푸 신제품 '자람(Zaaram) 3종세트'의 월 구독 서비스를 개시한다.
구독 고객은 히스기야글로벌 직영 케어센타를 방문할 경우 월 1회 '실전탈모케어 서비스'도 받을 수 있다.
히스기아글로벌 관계자는 "독성없는 천연재료 샴푸로 피부와 환경을 함께 보호할 수 있다"며 "구독서비스를 통해 더 많은 소비자가 자람 제품을 이용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히스기야글로벌이 탈모케어샴푸 신제품 '자람(Zaaram) 3종세트'의 월 구독 서비스를 개시한다. 고객은 매월 배송을 통해 자람(Zaaram) 3종세트를 넉넉하게 이용할 수 있다.
자람 3종세트 구독 서비스는 샴푸(160ml), 에센스(80ml), 프로틴(100ml)과 함께 S자 빗, 두피케어권으로 구성된다. 1개월, 3개월, 12개월로 구독을 신청할 수 있으며 구독비는 3만3000원에서 30만원까지다. 구독 고객은 히스기야글로벌 직영 케어센타를 방문할 경우 월 1회 '실전탈모케어 서비스'도 받을 수 있다. 전화, SNS를 통해 두피 및 모발케어 상담도 지원된다.
자람 샴푸는 무화과 산뽕나무 뿌리 등 천연추출물(STR) 90%를 원료로 한 제품으로 피부 자극이 적고 친환경적이다. 주 원료인 무화과는 모낭충 박멸과 함께 미네날과 아미노산을 다량 함유해 지방을 분해하고 단백질을 공급한다. 천연 사포닌 함량이 높아 거품이 풍부한 천연계면활성제 역할도 한다.
히스기아글로벌 관계자는 “독성없는 천연재료 샴푸로 피부와 환경을 함께 보호할 수 있다”며 “구독서비스를 통해 더 많은 소비자가 자람 제품을 이용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조정형 기자 jenie@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스테이지엑스 4301억원에 5G 28㎓ 사업자 선정
- [단독]삼성, 폴드폰 대중화…보급형 라인업 추가
- 공공기관 족쇄 풀린 과기 출연연, 인력-예산 자율성 확대
- 66세 여배우, '그' 영화에 출연한 까닭 [숏폼]
- 9주 가진 美 개미에 졌다…머스크 '74조원' 스톡옵션 반환 위기
- “올해 아이폰 출하량 15% 감소 전망… 삼성 AI폰 강세”
- [행정망 장애 종합대책]예방·신속 복구·체질 개선 초점…업계 “세부과제 이행력이 관건”
- 푸틴 최측근 메드베데프 “日, 슬프면 할복해라...쿠릴열도는 우리땅”
- 포마컴퍼니, 안드로이드TV 영상통화 기술 구현
- [단독] 국민의힘, '사격황제' 진종오 영입 사실상 확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