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X 당일 순천 여행상품 출시…선암사·송광사·낙안읍성·순천만습지 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철도공사 전남본부가 KTX(고속철도)와 순천시티투어 버스를 연계한 '천년의 시간 여행' 당일 여행상품을 출시했다.
코레일 전남본부(순천 소재)에 따르면 당일 여행상품은 현대인들의 휴식과 힐링을 위한 고즈넉한 산사체험(선암사, 송광사), 낙안읍성, 순천만습지 등의 코스다.
김진태 코레일 전남본부장은 "이번 상품은 천년고찰의 고즈넉함과 남도의 맛을 느낄 수 있는 여행으로 KTX '천년의 시간 여행' 상품에 많은 관심을 갖기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순천)=박대성 기자] 한국철도공사 전남본부가 KTX(고속철도)와 순천시티투어 버스를 연계한 ‘천년의 시간 여행’ 당일 여행상품을 출시했다.
코레일 전남본부(순천 소재)에 따르면 당일 여행상품은 현대인들의 휴식과 힐링을 위한 고즈넉한 산사체험(선암사, 송광사), 낙안읍성, 순천만습지 등의 코스다.
이번 KTX ‘천년의 시간 여행’ 상품은 2023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 당시 가장 인기 있는 관광지를 엄선해 수도권에서 당일 여행이 가능한 기차여행 상품으로 준비한 것이다.
당일 아침 용산역 등 수도권에서 KTX로 순천역에 도착하면 역 광장 옆 시티투어버스(10시 30분)를 이용해 요일별(생태, 세계유산, 성곽, 산사 투어) 테마 여행을 즐길 수 있으며 당일 오후(5시 30분) 순천역에 도착해 서울로 향하는 KTX로 편하게 돌아가는 일정이다.
상품가는 KTX 운임(5%~40%)할인과 시티투어 버스 5000원으로 구성돼 있으며, 예약은 레츠코레일 홈페이지(www.letskorail.com) 또는 모바일 코레일 톡에서 가능하며, 상품 관련 문의는 전남여행센터(061-745-7785)를 이용하면 된다.
김진태 코레일 전남본부장은 "이번 상품은 천년고찰의 고즈넉함과 남도의 맛을 느낄 수 있는 여행으로 KTX ‘천년의 시간 여행’ 상품에 많은 관심을 갖기 바란다"고 말했다.
parkds@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정유라 “차범근, 이래도 조국과 관련 없다고?”
- 조규성 '예능 그만' 비판 딛고 해결사로…벼랑 끝 클린스만호 구했다
- 차은우 남동생 얼굴 유출…"유전자 경이로워"
- “너 엄마 없잖아” 아들 괴롭힌 친구에게 반성문 쓰게 한 아빠…처벌은?
- 한서희, 유명 男배우에 “호텔 가자”…논란 되자 “자작극” 계정 비공개
- 백종원 6년만에 홍탁집 급습 "초심 지켜줘 고맙습니다"
- 기저귀 3개 차고 휠체어 묶였나…요양원서 숨진 치매父, 무슨 일?
- 이한위 "49세 때 19살 어린 아내가 먼저 대시"
- “세번 쓰러졌다” 나영석 PD, 요로결석 깜짝 고백…‘통증’ 사람 잡는다는데
- 삼겹살 굽다 잠들었다고?…금천구 다세대주택서 불, 소방차 21대 투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