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영란 “제니-로제도 못한 매출 내가 해냈다.. 러브콜 쏟아져”.. 초상권=천 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장영란이 식품 업체 네고를 진행했다.
31일 유튜브 채널 'A급 장영란'에는 '이것만 먹었더니 10일 만에 4kg 빠진 장영란 식단 레시피 최초 공개'라는 영상이 게재됐다.
장영란은 "우리 다이어트 하면 매일 이 식단만 먹어야 하지 않나. 오늘 먹으면 내일 또 먹어야 해서 스트레스 받는다"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태형 기자] 방송인 장영란이 식품 업체 네고를 진행했다.
31일 유튜브 채널 ‘A급 장영란’에는 ‘이것만 먹었더니 10일 만에 4kg 빠진 장영란 식단 레시피 최초 공개’라는 영상이 게재됐다.
장영란은 박슬기에게 L사 화장품 브랜드를 언급하며 “대박이 났다. 지금 떡 돌리고 회장님이 나 만나자고 난리가 났다. 제니, 로제도 못 한 매출을 내가 해냈다”라고 말했다. 그는 지난달 화장품 브랜드 L사와 협업해 높은 할인율의 패키지를 제공해 인기를 끌었다.
이어서 한 식품 회사를 찾아 “한 브랜드 식품을 음지에서 양지로 거의 1등을 만들었다. 여기저기서 정말, 난 어떻게 우리집 주소를 알았는지 모르겠다. 아이스박스가 이렇게 막 쌓여있는 거다. 그 안에 편지가 들어있었다. ‘나 좀 하고 싶어요’ 구구절절 편지를 3~4장 쓰신 분이 있었다”라며 자신에게 러브콜이 쏟아졌다고 밝혔다.
장영란은 “우리 다이어트 하면 매일 이 식단만 먹어야 하지 않나. 오늘 먹으면 내일 또 먹어야 해서 스트레스 받는다”라고 말했다.
이어서 “새해가 되면 계획 1위가 바로 다이어트다. 굶어서 빼면 누구나 뺄 수 있다. 하지만 건강하려면 먹어서 빼야 한다. 누가 정말로 월화수목금토일 식단을 정해주면 좋겠다. 아이 키우고 하면 너무 정신이 없다”라며 업체 인기 제품들로 10일치 식단을 짰다.
정가 총액이 비싸자 장영란은 회사 관계자들과 가격을 조율했다. 그는 “맛은 보장됐다. 여러분께서 역대급 없어서는 안 될 금액을 제시해 주셔야 된다. 가격을 더 낮춰야 한다”라고 전했다. 또한 자신이 직접 친필 메뉴판을 작성하며 “저만 믿고 따라와라”라고 자신감을 보였다.
초상권에 대한 질문에 협의를 거친 장영란은 “제 초상권 없이 이걸 성공시킨다는 건 말이 안 된다. 제 얼굴이 복덩이다. 천 원으로 제 초상권 써달라”라고 부탁했다.
패키지 할인을 위해 초상권이 천 원이라며 고군분투하던 장영란은 마침내 37,000원이던 가격을 36,000원으로 깎는 열정을 보였다. 함께 한 직원은 “앞으로 장영란은 천 원이다”라고 해 웃음을 안겼다. tha93@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혜정, 1000평 전원생활 근황 “‘전원일기’ 촬영지에 20년 넘게 정착 중.. 장작도 직접” (아침
- 오정연, 운동 얼마나 한 거야. 칼각 복근 드러낸 보디 프로필 화제
- ‘이혼 해결사’로 컴백 이지아 “나도 굉장히 아파봐. 만남과 헤어짐, 나도 잘 알지 싶었다”(GQ
- 한서희, 유명 男배우에 “호텔 가자” 메시지 공개→논란 일자 “자작극”
- 차 안에서 구조된 원로배우 남포동, 나쁜 시도 후회.. 오열
- 6개월 침묵 깬 주호민, 특수교사 선고기일 생방송 예고
- 정용진 “기자 친구들아, 이 의자 얼마게? 맞춰봐라”…“456만원이요”
- ‘국민의 힘 입당→은퇴 선언’ 차유람, 20개월 만에 女프로당구 LPBA 복귀 선언…“선수일 때 가
- 마약 혐의 유아인에 커피 던진 남성, 배현진 습격 중학생과 동일 인물이었다.
- 아유미, 임신 5개월 차에 제법 부푼 배..똑단발 변신한 예비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