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기리♥’ 예비신부 문지인 “약 너무 먹었다” 호소, 컨디션 난조(골때녀)[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문지인이 컨디션 난조를 호소했다.
이날 문지인은 경기 전부터 컨디션 때문에 힘들어하는 모습을 보였다.
문지인은 "이때까지 했던 경기들 중에서 제일 컨디션이 안 좋은 상태다. 약을 너무 많이 먹었나? 주사도 맞고 수액도 맞고 할 거 다 한 것 같다"라고 하면서 경기에 대한 걱정을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슬기 기자]
문지인이 컨디션 난조를 호소했다.
1월 31일 방송된 SBS 예능 '골 때리는 그녀들'에서는 ‘FC액셔니스타’와 ‘FC월드클라쓰‘의 결승행 결전이 그려졌다.
이날 문지인은 경기 전부터 컨디션 때문에 힘들어하는 모습을 보였다. 감기 기운이 있다는 것.
문지인은 “이때까지 했던 경기들 중에서 제일 컨디션이 안 좋은 상태다. 약을 너무 많이 먹었나? 주사도 맞고 수액도 맞고 할 거 다 한 것 같다”라고 하면서 경기에 대한 걱정을 전했다.
그는 “잘하나 못하나 컨디션은 100%로 뛰었는데”라고 말을 이었고, 동료 정혜인은 “100%가 아닌 언니의 전력도 우리에게 굉장히 소중한 힘이다”며 문지인에게 힘을 주려해 시선을 끌었다.
한편 문지인은 최근 개그맨 김기리와의 결혼을 발표했다. 오는 5월 서울 시내 모처에서 비공개로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다.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문가영 한소희→르세라핌도 입었다, 패션계 점령한 팬츠리스룩
- 횡령 불륜 성추행…골머리 앓는 서효림→장신영, 연예인가족 불똥 직격탄 [스타와치]
- 1위 전유진 2위 김다현 3위 박혜신→린 별사랑 ‘한일전 티켓’ 결승行(현역가왕)[어제TV]
- ‘김창환 딸’ 미스코리아 眞 김세연, 알고 보니 예언가였다?(헬로아트)
- 이혼 안현모 “성급했던 결혼, 철없었다”→라이머 “아직 힘들어” 상반된 근황
- 속옷 입고 거리 활보…(여자)아이들→르세라핌, 한겨울 노출 전쟁
- 명세빈 난자 냉동하더니 미모도 냉동, 48세 안 믿기는 청순 미모
- 허명행 감독 밝힌 ‘범죄도시4’ “마동석 액션 업그레이드‥천만 부담? 없다”(종합)[EN:인터뷰]
- 에스파 지젤, 단발병 유발하는 꽃미모 과시 “귀여워 미치겠어”
- 46세 이지아 “내가 불편해 인마” 신동엽 나이 묻자 바로 선 긋기(짠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