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원효♥심진화 “백종원♥소유진, 우리 만나고 사이 더 좋아져” (신랑수업)[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원효 심진화 부부가 행복한 부부 모임의 중요성을 말했다.
1월 31일 방송된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 신랑수업'에서 김동완 서윤아 커플은 김원효 심진화 부부를 만났다.
하지만 두 사람이 만난 사람은 절친 서윤아를 김동완에게 소개해준 심진화 김원효 부부였다.
김원효는 김동완에게 "김서방"이라고 불렀고, 김원효 심진화 부부는 "우리 연애와 결혼의 기운을 주려고" 자신들의 단골집으로 초대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김원효 심진화 부부가 행복한 부부 모임의 중요성을 말했다.
1월 31일 방송된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 신랑수업’에서 김동완 서윤아 커플은 김원효 심진화 부부를 만났다.
김동완은 서윤아에게 “어머니가 방송 보시냐. 인사드리러 가니까 떨린다”고 말해 서윤아 모친을 만나러 가는 것인지 궁금하게 했다. 하지만 두 사람이 만난 사람은 절친 서윤아를 김동완에게 소개해준 심진화 김원효 부부였다.
김원효는 김동완에게 “김서방”이라고 불렀고, 김원효 심진화 부부는 “우리 연애와 결혼의 기운을 주려고” 자신들의 단골집으로 초대했다. 김동완은 서윤아를 위해 글루텐 프리 막걸리를 가져와 글루텐 프리 술안주를 골랐고 심진화는 “그걸 외우고 있는 게 감동”이라고 반응했다.
김동완은 “커플 모임 자체가 처음이다. 저는 여자친구 있으면 아무도 안 보여주는 스타일”이라고 말했고 심진화는 “앞으로 넷이 자주 만나자”고 했다. 김원효는 “커플끼리 만나고 모임을 자주해야 사랑이 더 커진다”고 말했다.
심진화는 “백종원 오빠가 그런 적이 있다. 우리 만나고 둘 사이가 더 좋아졌다고. 우리가 매일 뽀뽀하고 애교 부리니까 자기 와이프만 그런 사람이 아니란 걸 알게 됐다고 한다. 소유진이 애교 부리는 게 좀 그랬는데 다 이렇게 사는 구나. 한재석 박솔미 부부도 사랑한다는 말을 하루 한 번씩 한다고. 주위에 행복하게 사는 부부가 많으면 행복도 전염된다”고 말했다.
한고은은 “맞다. 만나면 남편 욕하는 그룹이 있다. 거기 가면 내가 남편 욕을 안 하면 이상한 거다. 만나면 남편 칭찬하는 그룹에서 남편 욕을 하면 조금 이상하다. 어디 끼느냐에 따라 달라지는 게 있다”고 공감했다. (사진=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 신랑수업’ 캡처)
[뉴스엔 유경상 기자]뉴스엔 유경상 yooks@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문가영 한소희→르세라핌도 입었다, 패션계 점령한 팬츠리스룩
- 횡령 불륜 성추행…골머리 앓는 서효림→장신영, 연예인가족 불똥 직격탄 [스타와치]
- 1위 전유진 2위 김다현 3위 박혜신→린 별사랑 ‘한일전 티켓’ 결승行(현역가왕)[어제TV]
- ‘김창환 딸’ 미스코리아 眞 김세연, 알고 보니 예언가였다?(헬로아트)
- 이혼 안현모 “성급했던 결혼, 철없었다”→라이머 “아직 힘들어” 상반된 근황
- 속옷 입고 거리 활보…(여자)아이들→르세라핌, 한겨울 노출 전쟁
- 명세빈 난자 냉동하더니 미모도 냉동, 48세 안 믿기는 청순 미모
- 허명행 감독 밝힌 ‘범죄도시4’ “마동석 액션 업그레이드‥천만 부담? 없다”(종합)[EN:인터뷰]
- 에스파 지젤, 단발병 유발하는 꽃미모 과시 “귀여워 미치겠어”
- 46세 이지아 “내가 불편해 인마” 신동엽 나이 묻자 바로 선 긋기(짠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