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신수♥’ 하원미 40㎏대 유지 비결, 필라테스→다이어트 식단 공개(살림남2)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추신수 아내 하원미가 자신의 다이어트 비결을 공개했다.
몸무게에 충격을 받은 하원미는 필라테스 기구를 이용해 운동을 시작했다.
하원미는 남편 내조를 위해 필라테스를 시작한 지 10년이 넘었고, 이후 자격증까지 취득했다고 밝혔다.
하원미는 자신의 다이어트 식단도 공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추신수 아내 하원미가 자신의 다이어트 비결을 공개했다.
1월 31일 방송된 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에서 자기 관리에 철저한 하은미의 일상이 소개 됐다.
가족들이 나가고 집에 혼자 남은 하원미는 집 안 필라테스룸에서 운동을 시작했다. 보통 하루 한 시간 반씩 운동을 한다는 하원미는 체중계에 50kg가 찍히자 “마이크 빼면 49kg인데”라고 깜짝 놀랐다.
몸무게에 충격을 받은 하원미는 필라테스 기구를 이용해 운동을 시작했다. 하원미는 남편 내조를 위해 필라테스를 시작한 지 10년이 넘었고, 이후 자격증까지 취득했다고 밝혔다. 한국에 온 후에 2년 차 프리랜서 강사로 활동 중이다.
하원미는 자신의 다이어트 식단도 공개했다. 콜리플라워를 꺼낸 하원미는 “콜리플라워가 포만감도 있고 식이섬유다 보니까 다이어트식으로 추천한다”라며 “잘게 썰어서 수분을 날리듯이 볶아주면 밥 같은 비주얼이 된다. 볶음밥에 밥 대신 넣는다든지, 비빔밥 해먹을 때도 밥 대신 넣으면 나쁘지 않다”라고 추천했다.
이어 하원미는 잘 익은 아보카도를 손질해 과카몰리를 만들었다. 완성된 과카몰리에 파프리카를 곁들인 하원미는 “미국에 살면서 남편 경기가 있으면 야구장에 가는데 저녁 시간이다. 당근, 파프리카를 썰어서 가져가다가 과카몰리가 맛있지 않나. 나초칩처럼 감자칩 대신에 파프리카를 먹는다”라고 설명했다.
하원미는 완성된 콜리플라워 비빔밥과 파프리카 과카몰리로 식사를 했다. 영상을 보던 박준형은 “흰쌀밥이 제일 맛있다”라고 상반된 반응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식사 후 하원미는 자신의 영양제 구역으로 가 알약, 젤리형 영양제를 가득 꺼냈다. 하원미는 “나이가 40이 넘으니까 약발로 살아가야겠더라”며 하루 20알 정도의 영양제를 먹는다고 고백했다.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문가영 한소희→르세라핌도 입었다, 패션계 점령한 팬츠리스룩
- 횡령 불륜 성추행…골머리 앓는 서효림→장신영, 연예인가족 불똥 직격탄 [스타와치]
- ‘김창환 딸’ 미스코리아 眞 김세연, 알고 보니 예언가였다?(헬로아트)
- 이혼 안현모 “성급했던 결혼, 철없었다”→라이머 “아직 힘들어” 상반된 근황
- 속옷 입고 거리 활보…(여자)아이들→르세라핌, 한겨울 노출 전쟁
- 46세 이지아 “내가 불편해 인마” 신동엽 나이 묻자 바로 선 긋기(짠한형)
- 에스파 지젤, 단발병 유발하는 꽃미모 과시 “귀여워 미치겠어”
- 이병헌♥이민정 美자택에 좀도둑 침입, 피해 여부는? [공식입장]
- 뷔, 아이유 허리에 손 얹고 밀착 “예쁘게 나왔다” ♥이종석 질투하겠어
- 딱밤 맞던 박은빈, 한소희 제치고 회당 개런티 3억 배우 되나?[스타와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