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원희, 은퇴설 해명 “다이어트 대실패…2024 풀가동 예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원희가 활발한 활동을 예고했다.
1월 31일, 김원희가 개인 SNS에 "간만에 풀메하고 일함ㅋ 어떤 분은 내가 몇 년 쉰 줄 알았대. 어떤 분은 방송국에서 내가 은퇴했다는 소문을 들었다 함"이라는 글을 올렸다.
이어 "수십 년 만에 쉬었는데~ 올해는 열심히 일해야겠다"라며 풀 메이크업한 셀카 사진을 함께 올려 변함없는 동안 미모를 자랑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김원희가 활발한 활동을 예고했다.
1월 31일, 김원희가 개인 SNS에 “간만에 풀메하고 일함ㅋ 어떤 분은 내가 몇 년 쉰 줄 알았대. 어떤 분은 방송국에서 내가 은퇴했다는 소문을 들었다 함”이라는 글을 올렸다. 이어 “수십 년 만에 쉬었는데~ 올해는 열심히 일해야겠다”라며 풀 메이크업한 셀카 사진을 함께 올려 변함없는 동안 미모를 자랑했다.
또한 해시태그로 ‘화장 잘 먹었나 셀카’, ‘간만에 녹화’, ‘쉬면서 다이어트 대실패’, ‘2024 풀가동 예정’ 등을 덧붙여 눈길을 끌었다.
김원희의 근황을 접한 개그맨 홍현희는 “너무 이뻐♥”, 방송인 장영란은 “울 언니 이뽀이뽀유”라는 댓글을 달며 그의 미모에 감탄을 쏟아냈다. 팬들도 “2024년 파이팅입니다”, “자주 보고 싶어요”, “실물 제일 예쁜 여자 연예인”, “유퀴즈‘만 목 빠지게 기다리고 있답니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김원희는 오는 2월 7일 방송되는 tvN ‘유 퀴즈 온 더 블록’에 ‘자기님’으로 출연한다. 특히 MBC ‘놀러와’에서 호흡을 맞췄던 유재석, 조세호와 12년 만에 재회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iMBC 김혜영 | 사진 출처 : 김원희 SNS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김원희 "부모님 회복 잘 되고 있어…걱정 감사" [인스타]
- [M타임머신] 흡사 ‘1호가 될 순 없어’? 레전드 예능 ‘놀러와’, 유재석&김원희가 주도한 포복
- 김희철, 사랑 잃은 이유 고백 "게임 때문에" (국제부부)
- 조관우, 성별논란→대머리 소문 시달려(TV는사랑을싣고)
- 김희철, 외국인 아내들의 발칙한 입담에 “나 보수적이었구나” (국제부부)
- 이봉주, 근육긴장이상증 건강이상 근황(TV는 사랑을 싣고)
- 송재림, 생전 인터뷰 "장례식 축제 같길…부모보다 먼저 갈 수 없어" [이슈in]
- "성범죄자는 좀 빠져"…고영욱, 지드래곤 명성에 숟가락 얹다 뭇매
- '흑백요리사' 트리플스타 논란…전처에 다른 남자와 잠자리 요구했나
- "더러운 인간" 이상아, 전 남편 김한석 맹비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