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안컵현장]손흥민-김민재 등 사우디전 혈투 선발조 14명 클린스만 감독과 조깅하며 회복훈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클린스만호가 회복 훈련으로 호주와의 8강을 준비했다.
위르겐 클린스만 감독이 이끄는 한국 축구 대표팀은 31일 오전 카타르 도하 알 에글라 훈련센터에 모였다.
훈련 멤버인 김준홍을 포함해 전체 선수단이 훈련장으로 나왔다.
오현규, 양현준, 이순민, 박진섭, 홍현석, 김진수, 이기제, 김주성, 김지수, 송범근 그리고 김준홍 등 정상 훈련조 11명도 훈련에 돌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알에글라훈련센터(카타르 도하)=이건 스포츠조선닷컴 기자]클린스만호가 회복 훈련으로 호주와의 8강을 준비했다.
위르겐 클린스만 감독이 이끄는 한국 축구 대표팀은 31일 오전 카타르 도하 알 에글라 훈련센터에 모였다. 전날 사우디와 승부차기까지 가는 접전을 승리로 이끈 후 약 12시간만이었다. 피로가 누적되어있지만 선수단은 회복 훈련을 하기로 했다.
훈련 멤버인 김준홍을 포함해 전체 선수단이 훈련장으로 나왔다. 훈련은 3그룹으로 나눠 진행됐다. 우선 사우디전에서 선발 출전하는 등 오랜 시간 뛴 선수들 14명이었다. 손흥민과 조규성, 정우영, 황희찬, 이강인, 이재성, 황인범, 박용우, 설영우, 김영권, 김민재, 정승현, 김태환 그리고 조현우였다. 회복그룹 14명은 가볍게 조깅하며 몸을 풀었다. 클리스만 감독도 이들과 함께 뛰었다. 체내에 쌓인 독소를 배출하는 것이 중요했다.
오현규, 양현준, 이순민, 박진섭, 홍현석, 김진수, 이기제, 김주성, 김지수, 송범근 그리고 김준홍 등 정상 훈련조 11명도 훈련에 돌입했다. 부상인 문선민 역시 훈련장으로 왔다. 그는 따로 재활 훈련을 했다.
현재 클린스만호에게는 시간이 없다. 16강전 이후 이틀을 쉬고 호주와 8강을 치른다. 더욱이 사우디와의 16강전에서는 승부차기까지 가는 접전을 치렀다. 상당히 체력적으로 힘든 상황이다.
클린스만 감독은 "선수들의 컨디션을 체크해야 한다. 어떤 변화를 줄 지도 논의해야 한다"면서도 "해외파나 K리그 선수들 역시 구단에 따라 3일에 한 번 경기하는 경우가 있다. 크게 문제되지 않을 것 같다"고 말했다.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유명 MC, 부부 예능 한 번도 안 나오는 이유가?..“갈등 유발 우려로 거절”
- “예쁘긴 한데 조금 세다”. '164㎝' 박민영♥'187㎝' 나인우, '입틀막' 격정 키스신
- 뉴진스, 얼마나 벌었나 봤더니…한강뷰 숙소+민희진 명품백 선물 할만하네
- “백발에 흰수염” ‘78살’ 임현식, 민속촌 같은 1천평 한옥→근황 공개
- 선우은숙 “아들 전 여친 유명 연예인” 유부남 아들 연애사 돌발 폭로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