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시 풍무도서관, '고전 소설+영화' 인문학 프로그램 운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기 김포시 풍무도서관이 인문학 프로그램 '소설 원작과 함께 영화 읽기'를 오는 3월 5일부터 26일까지 매주 화요일 오후 2시에 운영한다고 31일 밝혔다.
최은 영화평론가가 진행하는 이번 강의는 오랫동안 대중의 사랑을 받아온 고전 소설 작품과 그 작품을 새롭게 해석해 각색한 영화를 비교함으로써 고전문학에 대한 현대적인 이해를 돕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영화평론가 최은 진행 '소설 원작과 함께 영화 읽기'
[더팩트|김포=김동선 기자] 경기 김포시 풍무도서관이 인문학 프로그램 '소설 원작과 함께 영화 읽기'를 오는 3월 5일부터 26일까지 매주 화요일 오후 2시에 운영한다고 31일 밝혔다.
최은 영화평론가가 진행하는 이번 강의는 오랫동안 대중의 사랑을 받아온 고전 소설 작품과 그 작품을 새롭게 해석해 각색한 영화를 비교함으로써 고전문학에 대한 현대적인 이해를 돕는다.
4차례 진행되는 이번 프로그램은 △개츠비는 왜 위대한가(위대한 개츠비, 3월 5일) △완벽한 해피엔딩을 위하여(작은 아씨들, 3월 12일) △사랑과 용서의 구원(안나 카레니나, 3월 19일) △더 나은 세상을 위한 꿈: 자비와 정의(레 미제라블, 3월 26일)의 주제를 다룬다.
강의 신청은 2월 6일 오전 10시부터 김포시 평생교육 통합 플랫폼을 통해 온라인으로 이루어지며, 선착순 30명을 모집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도서관 누리집을 참고하거나 풍무도서관으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vv0083@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 출국금지 해제된 황의조… '英 출국 전 모습 포착'
- 與, '정권심판론' 맞서 '운동권 청산' 띄우기…"반감만 살 수도"
- 與野, '선거제 개편 무소식'…무너진 제3지대 빅텐트의 꿈?
- [사장님이 연예인③] '장사' 앞에 장사 없다
- '도그데이즈'→'파묘', 유해진의 극과 극 얼굴[TF프리즘]
- [르포] 분양가 150억…청담 초고가 빌라 '에테르노 청담' 입주 현장 가보니
- 승계 시험대 오른 '김승연 차남' 김동원 한화생명 사장, 경영 능력 입증할까
- '골목대장' 이미지 벗는다던 카카오, SM엔터 '기강잡기' 논란
- '금품 수수 혐의' 전 기아 김종국·장정석 구속영장 기각
- '롤스로이스 약물 뺑소니' 가해자 1심 징역 20년 불복 항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