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담]이준석 개혁신당 대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Q. 개혁신당 창당 11일 지났는데 최근 여론조사 결과를 보면 호남 지역에서 신당에 대한 지지율이 비교적 높게 나오고 있는 것 같습니다.
Q. 호남 지역에서는 매번 선거 때마다 민주당을 제외하고 인물난이 반복되고 있습니다.
개혁신당이 이번 총선에 경쟁력 있는 후보를 호남에 낼 수 있을지 궁금한 분들이 많은데요.
Q. 제3지대 세력간 합당 또는 연대 가능성에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Q. 개혁신당 창당 11일 지났는데 최근 여론조사 결과를 보면 호남 지역에서 신당에 대한 지지율이 비교적 높게 나오고 있는 것 같습니다. 예상했던 상황인지 아니면 더 기대하는 바가 있으신지 어떻게 보고 계십니까?
Q. 호남 지역에서는 매번 선거 때마다 민주당을 제외하고 인물난이 반복되고 있습니다. 개혁신당이 이번 총선에 경쟁력 있는 후보를 호남에 낼 수 있을지 궁금한 분들이 많은데요. 호남에 출마할 가능성이 있는 인물을 영입 중이거나 논의중인 내용이 있습니까?
Q. 이번 총선에서 호남 지역 유권자들에게 개혁신당이 기존에 몸 담으셨던 국민의힘(또는 보수정당)과 어떤 점이 다르다고 설명하시겠습니까?
Q. 제3지대 세력간 합당 또는 연대 가능성에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이른바 빅텐트에 대한 가능성은 어느 정도라고 보십니까? 빅텐트를 이루기 위해 전제돼야 할 가장 중요한 조건은 무엇일까요?
Copyright © kbc광주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층간소음 보복하려고..' 앰프 설치해 귀신 소리 낸 40대 부부
- 25살 축구선수 그라운드 떠나게 한 음주운전자, '징역 4년 무겁다' 항소
- 농업기술 연수 받던 우즈벡 50대..지게차 깔려 숨져
- 20년 봉사하던 병원서 쓰러진 60대..3명 살리고 떠나
- 전청조, 징역 15년 구형에 "남현희 연모해 가슴 도려낸 바보"
- 개혁신당, 지역정책 비전 제시..지지 호소
- 민주당 컷오프 앞두고 단일화 논의 본격화
- 이준석 개혁신당 대표 31일 광주 방문..민심 얻을까?
- 국민의힘 탈당 권은희 "광주 광산을 출마 생각"
- 경선 주장에 무공천 요구까지 전략선거구 어쩌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