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브] 외국 투자금 몰리는 일본, 개미부양책까지 쏟아졌다? (ft.박소연 이사)

심영구 기자 2024. 1. 31. 21:0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 아래 배너를 누르면 <경제자유살롱> 라이브를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 https://premium.sbs.co.kr/article/jew9kw2gBbc ] 최고의 경제전문가들이 전해주는 분석과 해석을 통해 시대를 이겨내는 인사이트를 발견하는 SBS 경제자유살롱입니다.

오늘 라이브에서는 최근 강세인 일본 주식 시장, 그 이유와 배경 등에 대해 신영증권 박소연 이사님과 함께 이야기 나눠보겠습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아래 배너를 누르면 <경제자유살롱> 라이브를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 https://premium.sbs.co.kr/article/jew9kw2gBbc ]
최고의 경제전문가들이 전해주는 분석과 해석을 통해 시대를 이겨내는 인사이트를 발견하는 SBS 경제자유살롱입니다.

오늘 라이브에서는 최근 강세인 일본 주식 시장, 그 이유와 배경 등에 대해 신영증권 박소연 이사님과 함께 이야기 나눠보겠습니다. (진행 : 손승욱 기자)
- '일본 주식 시장 강세' 배경은?..지정학적 요인과 다양한 증시 부양책

- 은행 예금에 묶인 돈이 증시로 흘러간다..일본, 개인투자자 독려하는 이유?

- 중국 탈출의 시대?..자금 이탈 상황과 헝다 파산이 중국 경제에 미칠 영향

- 중국, 경기 둔화 막을 수 있을까?.."수출 회복세가 관건"

- 얽히고설킨 동북아 경제..일본 증시, 계속 좋을까?

심영구 기자 so5what@sbs.co.kr

Copyright ©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